참이슬 모델로 시선 끈 한태윤 '김아중 남상미 뒤 이을 못말리는 인기'

오는 11월 5일부터 매주 월~금 방송되는 KBS 2TV 시트콤 ‘못 말리는 결혼’의 신예 한태윤이 주목 받고 있다.

시트콤 ‘못 말리는 결혼’에서 한태윤은 극중 김수미(심말년 역)가 운영하는 그레이스 호텔 프런트 직원 ‘박상미’역을 맡았으며, 주인공 박채경(구미호 역)을 시기하는 악역을 맡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태윤은 인기 톱스타들이 출연하기로 유명한 국내 대표 주류 ‘참이슬 fresh’의 모델로 등장해 늘씬한 각선미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바 있다.

이미 참이슬 모델을 지낸 김아중, 남상미의 뒤를 이을 CF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으며 팬 카페와 블로그 등에도 남성팬들이 폭주하고 있다.

한태윤은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감독:강건향)에서 주인공 장근석의 누나 ‘소현’역을 맡아 올 하반기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현재 이다해, 최정원, 연정훈, 정일우, 이다희, 박시후, 백성현, 유아인 등 국내 최고 연기자들이 포진해 있는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김병선)의 소속으로 앞으로 국내외 활동이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한태윤은 “ ‘못 말리는 결혼’ 많은 시청 부탁 드리며, 앞으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