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기록 병원 24시(KBS1 오후 11시35분)=''영준의 홀로서기''.

폭력 조직의 일원이었던 영준(24)씨.

조직간의 세력다툼 중 칼에 찔려 장파열과 하반신 신경마비로 이대 목동병원에 입원중이다.

폭력전과와 엄청난 병원비 때문에 가족들은 연락을 끊었다.

하지만 동생들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는 영준씨는 이제 가족들 곁으로 돌아가고 싶다.

영준씨의 재활 치료 과정과 세상속에서 새롭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았다.

□비밀과 거짓말(SBS 밤 12시55분)=런던에 사는 젊고 지적인 흑인 여성 홀텐스.

어린 시절 입양된 그녀는 어머니의 장례식 이후 자신의 친어머니를 찾고 싶어한다.

사회사업가를 통해 자신의 입양기록 파일을 보게 된 홀텐스는 친어머니가 백인임을 알게 된다.

한편 그녀의 어머니 신시아는 공장 노동자로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다.

홀텐스는 용기를 내어 그녀에게 전화를 거는데….

□X 파일(KBS2 밤 12시10분)=경찰 취조실에서 8세 소녀 미셸과 얘기하던 형사가 창 밖으로 떨어져 죽는다.

얼마 후 전직 형사였던 보험회사 직원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데 그 현장에도 미셸이 있다.

수사결과 9년 전 4명의 마약반 형사들이 마약을 탈취해 거액을 가로채려던 와중에 돈을 혼자 차지하려던 모리스가 살해된 사실이 밝혀진다.

그 후 모리스의 영혼이 미셸의 몸으로 들어가 나머지 3명에게 복수를 시작한다.

□특집 한국포크 30년-행복의 나라로(MBC 오후 1시5분)=60~70년대를 대표하는 한국 포크 가수들이 ''더불어 사는 열린 사회''를 주제로 공연한 ''한국포크 30년-희망의 나라로''를 방송한다.

청바지와 생맥주 그리고 통기타만 있으면 최고였던 그 시절,우리의 가슴을 달래주던 포크음악을 들어본다.

신형원 유익종 김세환 윤형주 등 많은 포크 가수들이 출연해 그 시절의 노래를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