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SBS 오후 9시15분)=노구는 홍렬 몰래 땅을 팔아서 주현과 정수의 빚을 갚아준다.

주현과 정수는 이 사실을 홍렬에게 들킬까봐 전전긍긍한다.

그러던 중 정수는 홍렬의 집에 놀러갔다가 실수로 땅문서 및 윤영의 맞선 볼 남자들의 사진과 이력서가 든 수첩을 놓고 온다.

잠자리에 들다가 수첩생각이 난 정수.

결국 주현과 정수는 홍렬의 집으로 몰래 들어간다.

□건강클리닉(EBS 오후 9시25분)=충분한 휴식을 취하고도 피로가 6개월 이상 지속된다면 한번쯤 자신의 건강을 의심해 봐야 한다.

만성피로의 증상으로는 눈이 침침하고 목의 임파선에 이상이 생기며 가슴이 두근거리고 숨이 찬다.

만성피로는 뚜렷한 원인이 없기에 특별한 치료책도 없다고들 알고 있다.

채혈진단법,만성피로에 좋은 침과 뜸,경혈을 자극하는 찜질법 등 치료방법을 알아본다.

□명성황후(KBS2 오후 9시50분)=화재로 인해 재정적 손실이 늘어나자 대원군은 재정을 충당할 목적으로 돈을 걷는다.

그러자 백성들의 불만과 원성은 높아만 간다.

대원군은 자신의 정책에 사사건건 반론을 펴던 김병기를 예조판서의 자리에서 물러나게 한다.

김병기는 그것을 대원군이 자신을 죽이기 위한 예비단계로 파악하고 여주로 낙향한다.

한편 명성황후는 자신을 외면하는 고종 대신 책을 가까이 하며 매일 밤을 보낸다.

□월드컵,앞으로 365일(MBC 오후 11시5분)=지구촌 최대의 축제인 2002년 월드컵이 1년여 앞으로 다가왔다.

2002년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치러내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점검해 본다.

한국에 앞서 월드컵을 치러낸 역대 월드컵 개최국들의 성공과 실패요인도 분석한다.

또 국내 월드컵 경기장들을 살펴보고 국가 대표팀 및 히딩크 감독의 월드컵 대응전략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