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다큐 움직이는 세계(EBS 오후 10시)=''해커와의 전쟁-사이버 경찰''.

첨단 기술공학의 발달로 현대인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공간을 갖게 됐다.

그 결과 정보의 공유와 전달이라는 편리함을 누리게 됐지만 부작용도 만만치 않게 나타나고 있다.

그 중 가장 큰 문제는 인터넷을 통해 다른 네트워크나 웹사이트를 공격하는 해커들.

해커들과 이들로부터 사이버 공간을 지키려는 경찰과의 전쟁을 살펴본다.

□특종! 사건 파일(KBS2 오후 6시30분)=지난 4월12일 개인택시 기사 김장수씨는 하루 종일 손님이 끊이지 않아 다른 날보다 많은 수입을 올렸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장거리 운행을 하던 중 갑자기 손님이 강도로 돌변해 김씨의 가슴을 흉기로 찌른다.

무방비 상태에서 12㎝나 칼에 찔리는 사고를 당하지만 놀라운 힘으로 강도를 잡아낸 김씨.

경찰도 놀란 김씨의 강도 체포 사연을 들어본다.

□허니! 허니!(SBS 오후 11시5분)=선경은 치과에 갔다가 첫사랑 준혁을 만난다.

치과의사인 준혁은 선경에게 결혼했냐고 묻고 선경은 테이블 밑에서 살그머니 반지를 뺀다.

집에 온 선경은 원희에게 준혁 선배가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한다.

아직도 너를 못잊어 그런 것 아니냐는 원희의 말에 선경은 은근히 기분이 좋다.

영범은 선경의 첫사랑이 나타났다는 이야기를 듣고 안절부절 못하는데….

□수요예술무대(MBC 밤 12시50분)=지난 21일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있었던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콘서트 공연 실황.

1999년 예술의전당 공연에서도 전석 매진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그의 콘서트는 이번에도 전석 매진이란 기록을 세웠다.

이번 공연에선 ''Meditation'' ''Lake Louise'' ''Last summer'' 등을 들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