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천하(SBS 오후 9시55분)=난정은 윤원형에게 쉽게 끓어오른 마음은 쉽게 식는 법이라며 훗날 진정으로 일편단심의 맹세를 지킬 마음이 생기면 다시 찾아오라고 말한다.

낭패스런 얼굴로 돌아서는 윤원형.한편 함경도 절제사로 나가 있던 정윤겸이 내직으로 돌아온다.

정윤겸은 난정에게 기방에 나가느냐고 묻는다.

난정이 기방에서 기생수업을 받고 있다고 말하자 정윤겸은 가문에 먹칠을 할 생각이냐며 당장 그만두라고 한다.

□PD수첩(MBC 오후 10시55분)=IMF체제 이후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사고 내용을 허위로 조작해 보험금을 타내는 보험사기가 만연하고 있다.

최근에는 조직폭력배,병원,정비소,보험회사 직원 등까지 연계되면서 개인 생계형에 머물던 보험사기가 점점 더 조직화되고 있다.

취재진을 전북과 대전에 파견해 피의자 검거 현장을 동행 취재함으로써 관행화되고 있는 보험사기의 실태를 파헤쳐본다.

□다큐멘터리 특종비사(EBS 오후 8시30분)=''사진 한 장에 숨겨진 진실''

1960년 3월15일 이승만 정권은 이기붕을 부통령으로 당선시키기 위해 갖은 부정행위를 저지른다.

이에 마산시민들은 모두 거리로 나가 강렬한 시위를 벌인다.

그로부터 28일 후 마산 중앙부두에서 3·15 부정선거 시위 중 실종된 김주열의 시체가 오른쪽 눈에 최루탄이 박힌 처참한 모습으로 떠오른다.

당시의 사진을 통해 마산 사태의 진실을 들여다본다.

□아이 러브 코리아(KBS1 오후 10시)=''고유문화가 최고의 브랜드''

영국의 스트래포드,일본의 유후인,태국의 치앙마이 등은 역사와 전통,자연과 생활문화 등을 활용해 색다른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들을 통해 독창적인 관광상품의 개발 사례와 그 중요성,관광객의 지속적인 유치방법 등을 분석해본다.

이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하회마을을 찾아가 한국관광의 현황과 문제점을 진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