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A(KBS2 오후 9시50분)=겐지의 사주를 받아 세영을 죽이려던 떼보는 오히려 세영에게 죽임을 당한다.

세미는 최면요법에 의한 정신감정을 받고 그 결과 무라야마가 깅시로의 기억인자를 이식 수술한 사실이 밝혀진다.

세미는 원래의 자신으로 돌아가기위해 깅시로의 기억인자를 분리하는 수술을 받으러 무라야마 저택으로 향한다.

□칭찬합시다(MBC 오후 7시25분)=김보성 허준호 클론 쿨의 휠체어 체험과 샤크라 룰라의 시각장애체험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손에 손잡고'' 종합편.

장애를 직접 체험했던 스타들의 감동적인 순간들을 통해 장애인들의 고충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이다.

또 ''칭찬릴레이''에서는 여수의 허준 의원인 애양병원 김인권 원장을 소개한다.

□난 할 수 있어요(EBS 오후 5시50분)=조상의 흔적과 얼이 살아 숨쉬는 동북3성의 고구려 유적들을 통해 까마득히 잊혀졌던 대륙의 역사를 되돌아본다.

고구려 사람들의 웅장한 기상과 불굴의 투혼이 깃들어 있는 고분 벽화 및 광개토대왕비와 폐허가 돼버린 성터 등을 둘러본다.

또 압록강 너머 북한 땅을 돌아보며 분단 조국의 현실을 체험한다.

□순풍 산부인과(SBS 오후 9시15분)=친구들과 나이트로 놀러간 혜교는 한 남자와 부킹을 한다.

다음날 병원에서 부킹한 남자를 만나게되고 그 남자는 혜교를 어렴풋이 기억하는듯 하다.

이때부터 혜교는 자신이 아닌 척 하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동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