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지(KBS2 오후 7시50분)=지석은 지연을 꼼짝 못하게 방에 감금한다.

이 사실을 알게된 현태는 지연의 집으로 찾아가지만 지연을 만나지도 못하고 집 앞에서 쫓겨난다.

명태는 북어국을 손수 끓이며 상란을 간호하지만 상란은 명태의 진심을 받아들이지 않고 계속 애 취급한다.

명태는 새로운 동료 개코,떡대와 함께 공사현장에서 농성하는 인부들을 폭력으로 진압한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MBC 오후 7시55분)=아들이 맞는 걸 지켜본 말숙은 입에 거품을 물고 쓰러진다.

분이 안 풀린 말숙은 청산주조 술을 먹고 배탈이 나 죽을 뻔 했다면서 다른 가게들도 청산주조 술을 받지 못하게 만든다.

한편 인태를 편애하는 복심은 경주에게 동희같은 별 볼일 없는 남자와 결혼하려면 차라리 집을 나가라고 말한다.

<>육아일기(EBS 오전 9시20분)=아기들의 치사율이 높았던 예전에는 백일과 돌은 의미깊은 잔치였다.

과학의 발달로 유아들의 생존률이 높아진 현대에 들어서도 백일과 돌잔치는 계속되고 있다.

최근들어서는 전문뷔페점에서 치르는 잔치가 보편화되고 있는 추세.

편의성을 내세워 잘못 정착되어가고 있는 아기잔치의 현황을 살펴보고 대안을 찾아본다.

<>덕이(SBS 오후 8시50분)=한국은 귀덕이 산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산에 오른다.

귀덕을 다그치며 박노인이 생전에 했던 약속을 글로 쓰라고 다그친다.

귀덕은 돌아가신 박노인을 봐서라도 그렇게는 할 수 없다고 버틴다.

한편 귀덕이보다 귀진에게 마음이 가는 현숙은 최노파에게 은혜를 갚겠다며 숨겨놓았던 돈뭉치를 꺼내놓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