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전설 (SBS 오후 9시 55분)=최종회.

영희는 민석에게 수술을 권하고 민석은 수술을 받는 대신 자신을 잊을 수 있을 정도로 행복하게 살겠다는 약속을 해달라고 한다.

민석은 단정하게 이발을 하고 영희와 함께 마지막 사진을 찍는다.

민석은 정환에게 영희를 행복하게 해주라고 당부한다.

<>이것이 인생이다 (KBS1 오후 7시35분)=어린시절 불의의 사고로 다리를 잃고 장애인이 된 한순복씨.

주위의 편견때문에 자살을 결심했던 그는 장애인 예술단에서 노래를 부르며 새로운 인생의 길을 발견한다.

그리고 아버지의 나라 한국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박산수와의 국경을 넘는 사랑.

장애인으로 조선족으로서 겪어야 했던 고난과 좌절을 딛고 일궈낸 그녀의 사랑 연가를 소개한다.

<>PD수첩(MBC 오후 10시55분)="독도는 우리 땅인가" 독도에 대한 일본의 영유권 주장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일본정부는 일인들의 독도 호적이전을 등재해주고 일본 시마네현에는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팻말이 곳곳에 세워져있다.

이와 반대로 우리정부는 우리 국민들의 독도 왕래를 막고 있는 실정.

한일 양국의 독도에 대한 입장을 비교하고 독도 영유권 문제에 대한 객관적 접근을 통해 대안을 모색한다.

<>팝 뮤직스타(EBS 오후 8시)=프랑스 샹송계 최고의 여성 가수 "에디뜨 삐아프" 그녀는 떠돌이 서커스 곡예사였던 아버지와 거리에서 노래를 시작했다.

그녀가 사랑했던 유럽 헤비급 복싱 챔피온 "마르셀 셀당"에게 바친 러브송 "사랑의 찬가"는 전세계적인 히트곡.

지금까지도 사랑을 받고 있는 불명의 명곡이다.

생전 그녀의 육성과 함께 히트곡들을 감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