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뮤직스타-반 헤일런(EBS 오후 8시)=반 헤일런은 드러머 알렉스 반 헤일런과 동생 에드워드 반 헤일런이 주축이 된 그룹이다.

기타리스트 에디는 아카데믹한 연주 테크닉으로 각종 기타 연주상을 휩쓸며 80년대의 우상이 됐다.

화려한 무대메너와 쇼맨십을 통해 하드록계의 영웅으로 부상했던 이들의 음악인생과 멤버들의 솔직한 얘기들을 들려준다.


<>사랑의 전설(SBS 오후 9시55분)=지혜는 우연히 민석의 병을 알게 된다.

담당의사는 희망이 있을 때 치료를 받는게 중요하다며 민석을 설득해 달라고 부탁한다.

지혜는 민석에게 왜 치료를 받지 않느냐고 묻지만 민석은 가망이 없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한다.

지혜는 영희를 찾아가지만 차마 민석의 병을 말하지 못하고...

<>PD수첩(MBC 오후 10시55분)=지난 1월부터 계속된 짐바브웨 유혈사태의 현장을 찾았다.

이 사태는 오랫동안 갈등과 분쟁의 불씨가 돼왔던 "토지문제"에서 시작했다.

하지만 BBC CNN등 서구언론은 이를 단순한 흑인들의 폭동사태로 보도하고 있다.

이같은 편파보도는 오히려 흑백 갈등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다.

세계 주요 언론이 얼마나 백인 중심으로 뉴스를 보도해왔는지 짚어본다.

<>서세원쇼(KBS2 오후 11시)=박진희 이의정 박경림 박시은이 출연,자신들의 술버릇을 털어놓는다.

박경림의 숨겨진 속살,이의정의 황당 사건과 남자친구의 사랑법 등을 생생하게 공개한다.

클론의 "이태원 습격사건",쿨의 맴버로 새롭게 가세한 개그맨 윤정수의 "여자친구 만나러 가는 날",댄스여왕 백지영의 "어느 요염한 여자의 가스사건"등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