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생활을 바꾼다(EBS 오후 6시55분)=생활속의 인터넷 현장을 취재하는 "오프라인 동서남북"에서는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소비자들의 인터넷 실력을 알아본다.

"온라인 들여다보기"에서는 인터넷을 활용해서 돈을 절약하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허준(MBC 오후 9시55분)=내의원 입격생들의 수련과정 책임자가 된 유도지는 허준에게 일주일간의 당직명령을 내린다.

허준은 집안에 우환이 있어 하루만 면해달라고 간청하지만 유도지의 반응은 냉랭하기만 하다.

양예수는 허준이 상감마마의 매우(대변) 색깔에 나타난 증상을 정확히 짚어내자 매우 흡족해한다.

한편 예진은 이조좌랑의 도움으로 혜민서에서 의녀로 일하게 된다.

<>사랑의 전설(SBS 오후 9시55분)=할인매장에 들른 영희는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민석과 지혜를 보고 표정이 굳어진다.

영희를 발견한 지혜는 민석의 집에서 함께 식사를 하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정환은 영희와 상의도 없이 민석을 저녁식사에 초대한다.

민석은 음식이 맛있다고 칭찬하면서 옛 추억을 떠올리며 서글픈 표정을 짓는다.

한편 지혜의 오빠 영석은 영희에게 전화를 걸어 돈을 빌려달라고 사정하는데...

<>한민족 리포트(KBS1 오후 11시45분)="몽골편-설원의 김치 전도사 이혜식 교수".

몽골 국립농과대학 채소재배학교 교수인 이혜식 교수가 채소를 먹지 않는 몽골인에게 비닐하우스 농법과 채소재배 농법을 무료로 가르쳐준다.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정재계 인사들에게 김치 세미나를 열어 한국의 김치문화를 전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