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스페셜 "한국의 폼페이,풍납토성"(KBS1 오후8시)=고대 로마의 폼페이처럼 한순간에 역사에서 사라져버린 백제초기 도읍지 하남 위례성.

최근 서울 풍납동 한강변의 풍납토성에서 발굴된 다량의 백제유물들을 통해 백제초기 도읍지의 실체를 찾아간다.

온조가 건국해 개로왕대에 역사의 미궁속으로 사라져버린 하남 위례성이 풍납토성이었음을 지금까지 발굴된 각종 유물들과 탄소측정결과를 통해 보여준다.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 만남(SBS 오후9시50분)="해석남녀"에서는 친구와 연인,사랑과 우정사이에서 갈피를 못잡는 남녀를 위한 비법을 공개한다.

"못말리는 데이트"에서는 미모의 웹디자이너를 두고 용산 가족공원에서 각종 묘기부리기에 선보이는 이희재의 데이트와 PC방에서 화상채팅을 즐기는 남희석의 최첨단 데이트를 소개한다.

<>왕과 비(KBS1 오후9시50분)=한 바탕 피바람에도 불구하고 연산군의 광기는 그칠 줄 모른다.

연산군은 폐비 윤씨의 복위를 명하고 폐비사사에 조금이라도 간여한 이들을 색출하여 사약을 내린다.

심지어 이미 세상을 떠난 한명회,한치형,정인지에게는 부관참시를 명한다

<>미지와의 조우(EBS 오후10시40분)=스티븐 스필버그의 1977년 작.

리차드 드레이퓌스,프랑소와 트뤼포 주연.

미국의 한 시골마을에 사는 로니는 어느날 아름다운 섬광물체를 목격한다.

이후 그는 UFO에 심취해 회사에서 해고되고 부인마저 떠나버린다.

뉴스를 통해 사막 한 가운데 있는 "데빌스 타워"를 접한 로니는 군인들에 의해 봉쇄된 도로를 뚫고 "데빌스 타워"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