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비타민U 듬뿍…맛까지 잡은 양배추즙
양배추는 비타민U가 풍부하다. 비타민U는 위 점막을 보호하고 손상된 위벽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어 쓰린 속을 편안하게 해 준다. 이런 이유로 양배추는 특별환 질환이 없더라도 속이 쉽게 쓰리고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하지만 양배추는 특유의 독특한 맛과 냄새 때문에 호불호가 갈려 꾸준히 먹는 습관을 들이기 힘든 대표적인 식재료로 꼽힌다.

CJ웰케어의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사진)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양배추즙이다. 특유의 맛을 보완한 비결은 CJ웰케어가 국내 최초로 양배추즙에 적용한 저온박막농축 기술 때문이다. 양배추즙의 불편한 맛과 냄새의 원인은 양배추에 열을 가할 때 발생하는 디메틸설파이드다. CJ웰케어는 저온박막농축 기술로 35~50도의 낮은 온도에서 양배추를 농축하는 방법으로 양배추가 고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여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반면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U는 최대한 보존했다.

양배추즙은 원재료를 그대로 가공하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이 원재료의 품질에 비례한다.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는 해풍을 맞고 자란 제주산 양배추만 사용했다. 브로콜리도 국내에서 자란 질 좋은 재료로 엄선했다. 속을 다스리는 식재료로 알려진 산사나무 열매 역시 국산이며 매실, 사과 등의 부재료도 국산이다.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상담 및 구입 문의는 080-00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