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과학부가 소프트웨어(SW) 전문 인력 양성기관으로 지정한 한국경제신문의 '한경닷컴 IT 교육센터'가 'Java 알고리즘 및 응용 SW 개발자 양성과정'의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Java 알고리즘 및 응용 SW 개발자 양성과정'은 국가 기간 전략산업의 일환으로 무료교육 기회를 제공해 SW 분야에 취업을 원하는 미취업자, 구직자, 졸업자, 졸업예정자가 SW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해 '한경닷컴 IT교육센터'가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는 Java 프로그래밍 기초교육부터 표준프레임워크와 Spring 프레임워크(eGov) 등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고급 기술까지 학습할 수 있어 관련 업종 취업을 위한 돌파구가 될 수 있다.

또 알고리즘을 분석을 통한 프로그래밍을 학습함으로써 기업의 입사시 필요한 SW 알고리즘 시험에 대비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교육기간 내 최종 프로젝트를 통해 기업에서 요구하는 요구사항정의서, FBS, WBS, ERD, 네비게이션 흐름도 등의 실무 산출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한경닷컴 IT 교육센터는 현재 200여 개의 협약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채용을 연계하고 있다. 또 NCS 이력서 컨설팅, 기업분석, 모의면접, 잡 콘서트 및 다양한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교육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취업 정보 제공을 통해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재직자 과정을 통해 취업 후에도 자기개발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Java 알고리즘 및 응용 SW 개발자 양성과정'의 교육 기간은 2016년 9월 26일부터 2017년 3월 20일 까지다.

한경닷컴 IT 교육센터는 해당 프로그램을 교육비 전액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연수생은 교육 기간에 월 316,000원의 연수수당을 지급받는다. 취업성공패키지 대상자에게는 훈련수당 매월 416,000원을 지원해 주고 있다. 교재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IT 교육센터 관계자는 "'Java 알고리즘 및 응용 SW 개발자 양성과정'은 해당 분야에 취업을 원하는 교육생이 최종적으로 SW 분야의 포트폴리오와 실무 기술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IT교육센터 홈페이지(http://itcampus.hankyung.com)에서 가능하다. 홈페이지 > 모집중인과정에서 'Java 알고리즘 및 응용SW개발자과정'을 선택해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문의 02-6340-2233.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