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 1일까지 ‘애플워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 1일까지 ‘애플워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내달 1일까지 '애플워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행사는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과 액세서리샵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에서 진행된다. '애플워치 스포츠'는 10%, '애플워치'는 12% 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올레 멤버쉽 포인트 10% 할인을 추가할 경우, 최대 13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애플워치를 구매할 수 있다(애플워치 42mm 기준).

서도원 KT 디바이스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애플워치를 보다 매력적인 조건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스마트 워치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총성 없는 전쟁터 '간편결제' 시장…'페이 대전' 승자는?], [국내교수 10명 긴급설문 "이번엔 이세돌이 알파고 이기겠지만…"], [르노삼성의 가성비 끝판왕…SM6 "살만하네"], [독일차 판매 줄었는데 '랜드로버·볼보' 성장세], [노정동의 빵집이야기: "반죽 없이 빵을 만든다고요?"]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