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쯔위폰' Y6 마케팅전 점화…설현폰에 도전장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저 출고가 스마트폰으로 판매 중인 Y6의 온라인 광고를 포털사이트와 유투브에서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대만 출신의 쯔위는 이번 듀얼폰 Y6 광고에서 휴대폰과 인터넷 전화를 모두 쓸 수 있는 듀얼폰 Y6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섹시함과 청순함의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https://youtu.be/UqNOx1gFknU)에서 섹시한 '블랙 쯔위'와 청순한 '화이트 쯔위'가 하나로 합쳐지며 '하이브리드 쯔위'로 분한다. 이로써 스마트폰 통화는 물론 070 인터넷 전화로도 이용할 수 있는 듀얼폰의 특징을 표현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대륙에서 온 단말과 대륙에서 온 글로벌 대세 아이돌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면서 "섹시와 귀여움의 반전매력까지 모두 가진 만큼 듀얼폰의 이중적인 매력을 잘 어필할 수 있는 적임자가 바로 쯔위"라고 광고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때아닌 '밀가루 전쟁'…제분업계 지각변동 조짐], [KT, 샤오미 스마트폰 '홍미노트3' 판매 돌연 중단…왜?], [삼성·LG, 스마트홈 맞대결…'개방형 IoT'에 승패 달렸다], [면세점도 온라인 매출 '쑥쑥'…신규 서울 면세점은?], ['반갑잖은 새해' 구직자 67% "내 나이, 취업 적정연령 넘겼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