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질주게임 'OX런닝맨' 카톡 버전 출시

2012년 IT 산업에서 가장 큰 이슈가 된 핵심 키워드 중 하나는 아마도 '국민게임'의 열풍을 선도한 카카오 게임일 것이다. 카카오 게임은 남녀노소 장소불문 모두가 체감할 수 있었던 가장 뜨거운 이슈로 2012년 전국민을 강타 했다. 압도적인 사용량과 강력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카카오라는 모바일 플랫폼이기에 가능한 성과였을 것이다.

앞으로도 카카오 게임의 열풍이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모비클(대표 정희철)에서는 오는 11월 27일 'OX런닝맨 for Kakao'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루시미디어(대표 박진우)가 개발하고 모비클에서 선보이는 이번 게임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퀴즈 달리기를 겨루는 신개념 OX퀴즈게임으로 '애니팡 for Kakao', '캔디팡 for Kakao', 최근의 '드래곤플라이트 for Kakao'에 이어 새로운 국민게임 등극이 기대된다.

'OX런닝맨 for Kakao'는 제한 시간 동안 OX 퀴즈를 맞추고, 정답 또는 오답 선택에 따라 달리기 속도가 증감하여 게임의 긴장감과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과 빠른 순간 판단으로 콤보와 속도감의 절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OX런닝맨 for Kakao'는 전국민 누구나 카카오 친구들과 상식 및 순발력을 겨룰 수 있도록 쉽고 단순하게 만들어졌으며, 생생한 속도감과 정감 있는 캐릭터가 추가적인 재미요소로 작용되도록 기획되었다.

이 게임은 카카오 친구 전체와 벌이는 기본적 랭킹 대전이 가능하며 '카카오 게임하기' 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모비클은 'OX런닝맨 for Kakao'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모비클 '크래프트디펜스' 구글플레이 출시
수중 퍼즐게임 '버블푸시' 전세계 앱스토어 출격!
모비클 '블러드나이츠2' 티스토어 1위 달성!
권영준 모비클 사장 '3개월만에 카톡류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