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30일까지 인기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 아이템 100% 지급

- G스탬프 한 장으로 응모 후 아이템 교환 쿠폰 발급

- ‘특수무기 할인구매 존’도 별도 운영.. 할인가에 아이템 판매


G마켓(www.gmarket.co.kr)이 6월 30일까지 인기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G스탬프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아이템100% 당첨’ 이벤트에서는 G스탬프 1장으로 총 10만개의 베스트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6가지 무기 아이템이나 서든어택 2천 포인트 등의 아이템 중에서 당첨된다. 무기아이템의 경우 사용기간은 3일, 7일, 30일, 90일 중 무작위로 당첨된다. 이벤트는 자동추첨을 통해 아이템 교환 쿠폰번호가 발급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발급된 쿠폰번호를 서든어택 사이트에서 해당 아이템으로 교환하면 된다. 1일 10회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총 10만개의 아이템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100원의 서든 행복’은 G스탬프 1장으로 서든어택 무기 아이템을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 밖에G마켓 고객을 위해 선착순 특별 구매 혜택을 주는 ‘서든어택 특수무기 할인구매 존’도 운영한다. 닉네임 변경이나 위장닉네임, 캐릭터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G스탬프를 제공한다.

G스탬프는 G마켓에서 할인쿠폰 교환이나 응모, 경품, 행운경매를 누릴 수 있는 알뜰쇼핑 필수아이템이다. 매일 진행하는 G스탬프 발급 이벤트에 참여해 받을 수 있으며, G마켓에서 필요한 상품을 사거나 상품후기 작성 후 받을 수도 있다.

G마켓 강선화 마케팅프로모션팀장은 “G마켓의 주요 고객 중 하나인 10대~20대들 사이에서 온라인 게임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서든어택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워낙 인기 있는 게임인데다 G스탬프 한 장으로 응모가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서든어택’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