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컴의 게임사이트 ''한게임''(www.hangame.com)은 각종 부가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서비스를 오는 3월2일부터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서비스는 테트리스 고스톱 윷놀이 등 기존 13가지 무료게임을 더 재미있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게임아이템''과 정액 회원제 서비스인 ''한게임플러스''로 구성된다.

한게임아이템은 <>게임의 규칙을 바꿔 재미를 증가시킨 스페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자유입장권''<>게임에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비어있는 게임방을 찾아주는 ''바로가기''<>비밀방을 만들 수 있는 ''자물쇠''<>별도의 서버운영을 통해 안정된 게임환경을 제공하는 슈퍼경기장에 게임방을 만들 수 있는 ''슈퍼방장'' 등이 있다.

이들 아이템의 가격은 1백~6백원으로 이용자들은 아이템을 구매한 후 24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월 4천원의 정액제로 운영되는 한게임플러스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팀플레이게임형태인 ''팀플커플'' 등 신규서비스와 기존 게임도 안정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네이버컴이 자체 개발한 지불결제시스템인 ''네이버 스피드페이''에 회원으로 가입, 사이버머니인 ''한코인''을 구입해야 한다.

결제는 신용카드 핸드폰 자동이체 ARS700 등으로 가능하며 OK캐시백회원은 포인트를 이용해 한코인을 구입할 수 있다.

송태형 기자 toughl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