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원더닷컴(www.familywonder.com)=아동에 관계된 모든 상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 사이트가 자랑하는 것은 바로 가족이 여가시간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에 맞는 놀이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면서 부모가 자녀들을 키우는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방법에 대해 30분,1시간등 시간별로 나누어 놓은 항목도 있고 과학놀이를 통한 가족 여가 활동,요리나 게임을 하면서 여가를 활용하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동시에 그 놀이에 필요한 책이나 비디오,장난감들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가 싫증을 느끼지 않고 온라인 쇼핑을 계속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유아 및 어린이들이 필요로 하고 그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2세,4세,6세 등 나이별로 구분해 놓아 한눈에도 내가 사려고 하는 상품이 있는곳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또 각종 아동용품이 정식 오프라인 상점의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도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점이다.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주기 위해 거대 아동용품 전문 판매 사이트와 제휴했고 어린이들과 함께 성인인 부모들에게 쇼핑의 기회를 주기 위해 여성 전문 사이트 아이빌리지닷컴과도 손을 잡았다.

다양한 뉴스 콘텐츠를 위해 ABC.com등의 사이트와도 협력관계를 맺고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어린이들을 위한 정보와 함께 부모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코너가 눈에 띈다.

자녀를 키우면서,혹은 다양한 여가 시간을 가족들이 어떻게 능률적으로 보낼 수 있는지에 대한 반짝 아이디어가 채널 곳곳에 숨어 있다.

전자상거래를 통한 수익창출이 목적이지만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함으로써 네티즌들이 사이트 체류시간을 늘리고 있어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들이 자체적으로 생성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