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야 (ohya.co.kr)

만화 1천8백편, 영화 6백편, 음악, 게임, 화상채팅, 유머플래시, 영상 e메일, 방송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모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월 9백원에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

유료회원에 가입하고자 할 때는 자신의 유선전화나 이동전화기로 "700-3252"번을 걸어 ARS 안내에 따라 회원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요금을 결제할 수 있다.

또 9월말까지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중 1,2차에 걸쳐 모두 4백명의 참가자를 무작위 추첨, 인제 내린천에 래프팅을 하러 떠나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 서프21 (surf21.com)

자격증정보 사이트.

"취직.창업"은 가장 인기있는 자격증이나 신설 자격증 등을 자세히 소개해 준다.

또 "컴퓨터" 코너는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컴퓨터나 인터넷,정보통신과 관련된 각종 자격증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 직장인의 몸값을 올리기 위한 자격증이나 6개월을 준비해서 딸 수 있는 자격증 등도 알려준다.

각 자격증 별 시험안내와 수험서적, 공부방법 등도 알 수 있으며 자료실에서는 기출문제, 예시문제, 모의고사 등이 있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

<> 스위트케어닷컴 (sweetcare.com)

노인전문 포털사이트.

가정간호나 병원 길라잡이, 실버홈, 신나는 노후 등의 코너가 있다.

가정간호는 노인들이 잘 걸리기 쉬운 질병, 건강관리법, 치매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병원 길라잡이"는 노인성 질환과 진료병원,무료 진료기관 등을 안내해 준다.

또 즐거운 노후생활을 위해 사회교육 프로그램과 체조, 명소 등을 자세히 알려주는 "신나는 오후" 등이 있다.

"장례.제사" 등은 금융상품 장례 제사에 대한 정보 및 풍속도를 소개한다.

<> 119무좀 (119muzom.co.kr)

무좀과 관련된 치료법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무좀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지만 도움을 요청할 만한 곳이 마땅치 않을 때면 119무좀을 찾아보자.

무좀의 종류와 치료방법, 치료사례, 상담실 등의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상담실은 현재 6백여건의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무좀 관련정보 이외에도 의학정보와 무료 건강상담 사이트를 안내해준다.

<> 코믹스투데이 (comicstoday.co.kr)

만화전문 포털사이트.

한국어 일어 영어 중국어 등 다국어가 지원되는 만화 포털사이트.

현재는 한국어와 일어로만 서비스중이다.

청소년 순정 성인 등 3개의 만화전문 섹션을 통해 국내 유명작가들의 신작들을 독점 연재하고 있다.

"애니파크"에서는 실험성과 작품성이 단연 돋보이는 웹애니메이션을을 보여주며 "코믹스탱크"는 3백50여권에 달하는 국내 유명작가들의 대표작들도 함께 소개한다.

또 만화 전문기자들이 국내외 정보와 문화분석 등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 자료제공:www.100ho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