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폰'' - 한국마이크로웨이브 ]

인터넷폰의 일종으로 전용선 모뎀 ADSL이나 TCP/IP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가 없어도 일반 전화기와 간단히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단말기를 이용하는 경우 일반 전화기를 이용해 국내는 물론 국제 전화도 시간 제한없이 무료로 통화할 수 있다.

단말기와 전화기를 이용해 통화하면 기존 통신 사업자에 비해 70% 이상 요금을 줄일 수 있다.

기존의 웹투폰 방식 전화에 비해 통화 음질이 깨끗하다.

연결 대기 시간이 없으며 무료 업그레이드도 해준다.

다른 장치들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DSP칩이 내장된 인터넷 정체 정도 측정기를 사용해 최적의 통화를 유지하도록 자동 제어한다.

외국 업체들과 부담없이 수시로 통화할 수 있어 신속한 비즈니스를 보장한다.

음성 압축 기술( G.723.1 )을 사용한다.


[ ''코알라캠'' - 알파비전텍 ]

세계 최초의 팬시스타일 PC카메라.33만 화소의 이미지센서를 채용해 최고 6백40x4백80 화소의 VGA급 고해상도를 지원한다.

센서로 받아들인 이미지를 7분의 1 크기로 압축해 전송한다.

동영상 전송도 가능하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코알라인형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USB포트를 사용해 설치가 쉽고 자유롭게 분리 조립이 가능하다.

또 별도의 비디오 캡처보드 없이 내장된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인터넷을 통한 1대 1 화상채팅을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앨범제작과 화상을 10여가지로 분할해 스티커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화상편집기능,부재중 방문객이나 침입자를 정지화상으로 캡처한 후 지정한 번호에 바로 연락해주는 워치아이 기능도 있다.


[ ''디키'' - 아이티피 ]

핸드폰 벨소리 변환기기.천편일률적인 휴대폰 멜로디를 개성있는 자신만의 소리로 바꿀 수 있다.

기존 700매직벨 서비스처럼 따로 비용을 들여가며 내려받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녹음하는 방식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리나 음악벨소리 등을 녹음하면 핸드폰 벨소리 대신 녹음한 소리를 나오게 한다.

또 멜로디만이 아닌 곡 그대로 녹음,자연스러운 스피커음으로 들을 수 있다.

따라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핸드폰 기종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음성녹음 기능도 갖추고 있어 긴급 녹음용이나 연인에게 사랑고백을 할 때도 안성맞춤이다.

사용방법이 쉽고 핸드폰에 쉽게 부착할 수 있으며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핸드폰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다.


[ ''바이로봇2000 프로페셔널'' - 하우리 ]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맞는 진단 엔진을 갖고 있다.

치료 능력도 뛰어나다.

일반 바이러스를 진단.치료하는 바이로봇 엔진,매크로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매크로봇 엔진,자바나 액티브 X를 이용해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자바로봇 엔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압축 파일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압축 파일을 4단계까지 진단해 숨어있는 바이러스까지 잡아낸다.

윈도95.98.2000.NT 등 모든 운영체제(OS)상의 바이러스를 치료해준다.

또 제품을 업데이트할 때가 되면 자동으로 알려준다.

메일이나 첨부 파일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검사할 수 있는 기능도 강화됐다.

MS 오피스2000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 때도 자동으로 매크로 바이러스를 진단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