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은행에 다니는 박민아(28)씨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과 살림살이를 보러 다니느라 정신이 없다.

그러던 어느날 집 문제로 남자친구와 크게 다툰 이후 줄곧 기분도 안좋고 일할 맛도 나지 않는다.

먼저 사과하기도 뭐하고 그렇다고 가만있자니 답답하고...

한동안 고민하던 박씨는 최근 한솔엠닷컴에서 오픈한 "M-카드서비스"가 떠올랐다.

말로 하기는 쑥스럽고 그렇다고 E메일로 몇 글자 보내기엔 왠지 사무적일 것 같았는데 미안한 마음까지 함께 담을 수 있도록 그림과 음악을 같이 보낼 수 있는 M-카드는 정말 안성맞춤이었다.

한솔엠닷컴의 "M-카드 서비스"는 기존 문자메시지와는 달리 PCS폰으로 음악이나 특수문자,이모티콘까지 보낼 수 있는 최첨단 멀티미디어 카드 서비스이다.

"문자카드",문자와 음악이 결합된 "문자&음악 카드",캐릭터를 이용한 "그림카드",그림과 음악이 결합된 "그림&음악 카드"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또 M-카드는 PCS폰에서 뿐 아니라 한솔엠닷컴 유무선 포털사이트( www.hansolm.com )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사용자들이 직접 새로운 디자인의 카드를 만들어 추천할 수 있는 게시판도 마련돼 있다.

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신세대 유행에 맞는 최신 카드를 내려받아 보낼 수 있다.

박민아씨는 M-카드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주제별 카드항목 가운데 "사랑과 우정"을 선택했다.

배경화면으로는 "너만을 사랑해 이모티콘"을 선택하고 "자기야 미안해,우리 화해하자"는 내용을 적어넣었다.

마지막으로 최근 유행하는 "나의 연인" 음악을 덧붙이는 것도 잊지 않았다.

M-카드는 모든 단말기에서 이용 가능하며 별도 신청절차는 필요없다.

한솔엠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PCS폰으로 "모바일 친구" 서비스에 접속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문자카드의 경우 건당 30원,음악카드는 건당 1백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