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밸류호텔은 2월 중 분양 예정이다.
강릉 밸류호텔은 2월 중 분양 예정이다.
글로벌 호텔 브랜드 ‘강릉 밸류호텔’이 이달 중 분양에 나선다. 서울~강릉 간 KTX 1시간대 연결로 새로운 부동산 투자처로 떠오르는 강릉에 위치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190의 4에 위치한 ‘강릉 밸류호텔’은 지상 15층, 전용면적 21~50㎡ 총 342실로 구성돼 있다. 분양 타입은 △전용 21~25㎡ 디럭스 305실 △전용 32~36㎡ 스위트 22실 △전용 50㎡ 로열스위트 15실 등 총 342실이다. 시행사는 BRS HD, 신탁사는 국제자산신탁, 시공사는 상리건설과 포스코ICT이고 호텔 운영사는 알라코리아(AHLA KOREA)다.‘강릉 밸류호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호텔 ‘빈티지 그룹’과 만나 경쟁력을 강화했다. ‘빈티지 그룹’은 세계 8대 글로벌 호텔 기업으로 세계 약 1400개의 호텔을 관리·운영 중이다. 엄격한 시설 요건과 운영관리, 고급 부대시설 등을 고루 갖춰 사업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강릉 밸류호텔’은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노하우와 희소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휴양레저와 문화를 담은 강릉의 리딩 호텔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간 1500만명의 배후 수요 갖춘 관광지

‘강릉 밸류호텔’의 최대 장점은 연간 1500만여명이 방문하는 특급 관광지를 배후 수요로 확보했다는 것이다. 특히 호텔은 관광객의 투숙률을 바탕으로 이윤을 창출하기 때문에 높은 배후 수요는 투자 공식에 있어 성공의 필수 법칙으로 통한다.

한국의 스위스라고 할 만큼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알펜시아와 사계절 관광객이 넘치는 설악산은 물론 경포대, 주문진, 오죽헌 등 다양한 특급 관광지가 호텔과 인접해 있다. 특히 한류스타 이영애, 송승헌 주연의 드라마 ‘사임당’ 촬영지인 ‘오죽헌’은 신(新)한류의 중심지, 특급 국제 관광명소로 급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호텔이 촬영지와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해외 동시 방영에 따른 외국인 관광객 유입의 특수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강릉 밸류호텔’이 들어서는 강릉은 교통망이 크게 확충된다. 원주~강릉 간 KTX 및 대관령터널(2017년 개통 예정), 홍천과 양양을 잇는 동서고속도로(2017년 개통 예정) 개발로 서울에서 강릉까지 1시간대 이동이 가능해진다. 인근에 있는 양양국제공항이 최근 27개 국제노선을 확충해 외국인 관광객 유입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고품격 부대시설 갖춘 ‘강릉 밸류호텔’

‘강릉 밸류호텔’은 조망을 최대화한 객실 배치를 선보인다. 전체 객실의 약 76%에서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전망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테라스의 자쿠지에서 아름다운 경치는 물론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지상 5층에는 다양한 조경이 갖춰진 4개의 실외수영장이 설치될 예정이다.

하늘에 최대한 높이 맞닿은 15층 최고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을 통해 멋진 야경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지하 1층에는 다양한 모임을 위한 연회장을 설치하고, 차별화한 최고급 SPA시설 및 운영으로 최고의 휴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층에는 국내 및 해외 관광객을 위한 면세점이 입점할 예정으로 호텔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강릉 밸류호텔’은 확정 수익률 8%를 보장하며, 중도금 60%의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계약자에게는 20일간의 연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과 강릉에서 문을 연다. 서울 홍보관은 서초구 양재동 1의 26에, 강릉 홍보관은 강릉시 죽헌동 291의 28(경포아울렛 내)에 마련된다. 서울 홍보관:(02)577-0005 / 강릉 홍보관:033-661-6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