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R Energy, Inc.(CVI) 수시 보고


CVR Energy, Inc.(CVI)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VR Energy Inc.는 최근 2023년 연례 주주 총회를 개최하여 주주들이 4개의 제안에 투표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 이사회에 6명의 이사 선출, 회사의 임원 보상 승인, 향후 Say-on-Pay 투표 빈도에 대한 권장, Grant Thornton LLP를 회사의 독립 등록 공개로 비준이 포함됩니다. 2023 회계연도의 회계법인. 이사회에서 지명한 6명의 이사가 모두 선출되었고 주주들은 Say-on-Pay 제안을 승인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Say-on-Pay 빈도가 1년마다 발생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Grant Thornton LLP의 비준도 승인되었습니다. 각 제안에 대한 투표 결과는 회의 중에 요약되었습니다.
Grant Thornton LLP, 2023 회계연도 독립 공인 회계법인으로 선정

최근 감사 위원회 회의에서 Grant Thornton LLP는 2023 회계연도에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찬성 95,383,846표, 반대 432,204표, 기권 35,395표로 다수결로 비준되었다.

본 공고는 관련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하는 재무제표 및 전시품 규정 9.01항에 따른 것입니다. 회사는 인라인 XBRL 문서 내에 내장된 XBRL 태그와 함께 커버 페이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을 포함하는 Exhibit 104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임명으로 회사 재무 보고의 투명성과 신뢰성이 높아져 투자자 신뢰도가 높아지고 더 많은 투자가 유치될 것으로 기대된다. Grant Thornton LLP는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유명한 회계법인입니다.

이 소식은 회사의 재무 성과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 및 주주를 포함한 이해 관계자에게 환영받을 것입니다. Grant Thornton LLP의 임명은 앞으로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CVR Energy, Inc.(CVI)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7.18% 오른 25.3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VR Energy,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석유 정제 및 질소 비료 제조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석유 및 질소 비료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석유 부문은 가솔린, 디젤 연료 및 기타 정제 제품을 정제 및 판매합니다. 또한 캔자스 남동부에 있는 코크스 중간 신 원유 정제소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및 오클라호마주 Wynnewood에 있는 원유 정제소와 물류 자산을 지원합니다. 이 부문은 주로 소매업체, 철도, 농장 협동조합 및 기타 정유업체/마케터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질소 비료 부문은 북미에서 애완용 코크스 가스화 공정을 활용하여 질소 비료 제품을 생산하는 질소 비료 공장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이스트 더뷰크에 있는 질소 비료 시설에서는 암모니아와 요소 질산 암모늄(UAN) 형태의 질소 비료를 생산합니다. 주로 농업 고객에게 UAN 제품을 판매합니다. 농업 및 산업 고객에게 암모니아 제품. 이 회사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슈거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CVR Energy, Inc.는 Icahn Enterprises L.P.의 자회사입니다.

CVR Energy, Inc.(CV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