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 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엠젠솔루션 오전 주가 급상승 ... 한경유레카는 이미 매수했다?!


엠젠솔루션이 전일 대비 10% 상승을 유지 중이다.엠젠솔루션은 IT솔루션 개발 및 시스템 통합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업종 및 기업에 맞는 솔루션 제공 및 컨설팅, 기술 지원 등을 제공한다. 엠젠솔루션의 주요 제품으로는 'MWA' 시리즈, 전문가 AI 기술을 활용한 사내 검색 엔진 'ZENIUS', 소비자를 대상 한 제품 리뷰 플랫폼 '어바웃' 등이 있다.
엠젠솔루션 오전 주가 급상승 ... 한경유레카는 이미 매수했다?!
AI알고리즘 종합의견을 제공하는 한경유레카는 엠젠솔루션에 대해 지난 5월 11일 매수 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엠젠솔루션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24% 이다. 금일 엠젠솔루션과 뮤셈이 사업협력 및 공동연구개발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뮤셈은 TV 제조사에 쓰이는 인덕터와 트랜스 등 코일자성체 부품을 개발·제조하고 있으며, 엠젠루션은 이 부품을 글로벌 TV 제조사에 공급할 계획이다.

엠젠솔루션 오전 주가 급상승 ... 한경유레카는 이미 매수했다?!



한경유레카’는 AI 알고리즘 업체의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이다. 개별 종목에 대한여러 AI 알고리즘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인 ‘AI 시그널’이 무료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애플아이폰용 앱은 다음달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가입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엠젠솔루션 덕양산업 성안 대구백화점 TCC스틸
본 글은 투자 참고 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