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EG(PEG) 수시 보고


PSEG(PEG)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SEG(Public Service Enterprise Group Incorporated)는 1,100메가와트급 Ocean Wind 1 프로젝트의 지분 25%를 Ørsted North America, Inc.에 매각했습니다. 이번 거래로 Ørsted N.A.는 이제 뉴저지 최초의 해상 풍력 발전소의 100%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농장. PSEG는 프로젝트의 모든 누적 지출에 대해 환급을 받았으며 프로젝트의 육상 변전소 및 전송 케이블 설치 범위에 대한 건설 관리 및 환경 허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Ørsted N.A.와 제한된 전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거래의 재정적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판매로 미국에서 Ørsted N.A.의 재생 에너지 포트폴리오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PSEG(PEG)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7% 오른 59.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ublic Service Enterprise Group Incorporated는 자회사를 통해 주로 미국 북동부 및 중부 대서양에서 에너지 회사로 운영됩니다. PSE&G와 PSEG Power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PSE&G 부문은 전기를 전송합니다.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전기 및 가스를 분배하고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 에너지 효율성 및 관련 프로그램에 투자합니다. 가전 제품 서비스 및 수리를 제공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25,000 회로 마일 및 862,000 극의 송배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39,353MVA(메가볼트-암페어)의 설치 용량을 가진 56개의 스위칭 스테이션과 9,285MVA의 설치 용량을 가진 235개의 변전소; 4개의 배전 본부 및 5개의 전기 하위 본부; 18,000마일의 가스 본관, 12개의 가스 유통 본부, 2개의 하위 본부, 1미터 매장, 58개의 천연 가스 계량 및 조절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Public Service Enterprise Group Incorporated는 1985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뉴어크에 있습니다.

PSEG(PE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