퀼트릭스(XM) 수시 보고


퀼트릭스(XM)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회사는 2023년 5월 24일에 2023년 연례 주주총회를 개최했습니다. 주주들은 이사로 11명을 선출하고 BDO USA, LLP를 회사의 독립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임명하는 비준을 포함하여 두 가지 제안에 대해 투표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로 끝나는 회계연도. 클래스 A와 클래스 B 보통주는 단일 클래스로 의결되었으며 정족수는 달성되었습니다. 이사 선임 및 독립공인회계법인 선임 비준 결과가 공개됐다.


퀼트릭스(XM)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18.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Qualtrics International Inc.는 전 세계의 고객, 직원, 제품 및 브랜드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경험 관리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구조화된 데이터와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 모두를 듣고 이해하고 조치를 취하는 것은 물론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개선 및 자동화된 조치에 대한 특정 지침을 사용자에게 안내하는 조치 시스템인 Qualtrics 경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DesignXM을 통해 주로 연구 서비스로 구성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시장 인텔리전스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현, 구성, 통합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XM 플랫폼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유타주 프로보에 본사가 있습니다. Qualtrics International Inc.는 SAP America, Inc.의 자회사입니다.

퀼트릭스(X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