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HOG) 수시 보고


할리데이비슨(HOG)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Harley-Davidson, Inc.는 2023년 5월 18일에 2023년 주주총회를 개최하여 주주들이 4개의 제안에 투표했습니다. 첫째, 주주들은 다음 연차 총회까지 회사의 이사 9명을 선출했습니다. 둘째, 그들은 자문을 통해 회사의 지명된 임원에게 수여되는 보상을 승인했습니다. 셋째, 주주들은 지명집행임원 보수에 대한 자문의결 빈도를 고려하였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Ernst & Young LLP를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의 독립 등록 회계법인으로 선정하는 것을 비준했습니다. 각 제안에 대한 투표 결과는 회사의 2023년 위임장 성명서에 공개되었습니다.


할리데이비슨(HOG)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3% 오른 32.5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arley-Davidson, Inc.는 오토바이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오토바이 및 관련 제품과 금융 서비스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오토바이 및 관련 제품 부문은 크루저, 투어링, 스탠다드, 스포츠바이크, 듀얼 모델을 포함한 Harley-Davidson 오토바이와 오토바이 부품, 액세서리, 의류 및 관련 서비스를 설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부문은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자 상거래 채널과 독립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소매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합니다. 금융 서비스 부문은 오토바이, 부품 및 액세서리의 평면도 및 계좌 개설 금융과 같은 도매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신규 및 중고 Harley-Davidson 오토바이 구매를 위한 할부 대출을 포함한 소매 금융 서비스와 오토바이 보험, 연장 서비스 계약 및 오토바이 유지 보수 보호로 구성된 POS(Point-of-Sale) 보호 제품. 이 부문은 또한 Harley-Davidson 브랜드가 포함된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제3자 금융 기관에 대한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Harley-Davidson, Inc.는 1903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HO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