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 수시 보고


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iscover Financial Services는 2023년 4월 30일에 종료된 각 24개월의 월별 신용 카드 상각 및 연체 통계를 발표했습니다. 이 정보는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증거물로 제출되었으며 대상이 아닙니다. 1934년 증권 거래법 18항의 책임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이 보고서는 Exhibit No. 99.1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지난 2년 동안의 신용 카드 대금 상환 및 연체에 대한 월별 통계를 포함합니다. 이 정보는 투자자와 애널리스트가 회사 대출 포트폴리오의 신용도와 전반적인 재정 건전성을 모니터링하는 데 중요합니다.


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3% 내린 95.2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iscover Financial Services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디지털 뱅킹 상품과 서비스,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뱅킹과 결제 서비스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디지털 뱅킹 부문은 개인에게 Discover 브랜드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개인 학자금 대출, 개인 대출, 주택 대출 및 기타 소비자 대출; 및 저축 계좌, 예금 증명서, 머니 마켓 계좌, IRA 예금 증서, IRA 저축 계좌 및 당좌 예금 계좌, 스윕 계좌로 구성된 소비자 직접 예금 상품. 지불 서비스 부문은 PULSE, 자동 입출금기, 직불 및 전자 자금 이체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및 Diners Club 브랜드의 충전 카드를 발급하고/하거나 카드 승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불 거래 처리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불 네트워크인 Diners Club International. 이 회사는 1960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리버우드에 있습니다.

디스커버 파이낸셜 서비스(DF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