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AR Surgical Company(STAA)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TAAR Surgical Company는 2023년 4월 24일부터 Warren Foust를 새로운 최고 운영 책임자(COO)로 임명했습니다. Foust는 가장 최근에 Johnson & Johnson Vision, Surgical의 전 세계 사장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임명의 일환으로 Foust는 $550,000의 연봉, 회사의 연간 현금 보너스 프로그램 참여 및 $2,750,000 상당의 초기 지분 부여를 받게 됩니다. 지분 부여에는 스톡 옵션과 제한된 주식 단위가 포함되며 이는 3년에 걸쳐 귀속됩니다. Foust는 회사의 사장 겸 CEO인 Tom Frinzi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회사는 2023년 3월 29일 보도 자료를 발표하고 임명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개발에서 Exhibit 99.1에 따라 2023년 3월 29일에 보도 자료가 발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시회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 거래법 18항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3년 증권법 또는 증권 거래소 그러한 서류에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법. 전시회에는 또한 Foust에게 발송된 2023년 3월 24일자 제안서와 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된 대화형 데이터 파일이 포함된 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무제표와 증시는 항목 9.01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TAAR Surgical Company(STAA)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74% 내린 61.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TAAR Surgical Company는 자회사와 함께 눈에 이식 가능한 렌즈와 렌즈를 눈에 전달하는 동반자 전달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판매 및 판매합니다. 회사는 근시, 원시, 난시 및 노안과 같은 시각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Visian 이식형 콜라머 렌즈 제품군(ICL)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원시를 치료하는 원시 ICL. 또한 백내장 수술에 사용할 수 있는 미리 장착된 실리콘 백내장 안내 렌즈와 인젝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인젝터 부품 및 기타 관련 기기 및 장치를 판매합니다. 안과 의사, 안과 및 외과 센터, 병원, 정부 시설, 유통업체를 비롯한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며 주로 안과 의사가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이 회사는 미국, 일본, 독일, 스페인, 캐나다, 영국 및 싱가포르의 판매 대리점과 중국, 한국, 인도, 프랑스, 베네룩스의 자체 대리점 및 독립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직접 판매합니다. 이탈리아, 그리고 국제적으로. STAAR Surgical Company는 198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레이크 포레스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TAAR Surgical Company(STA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