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RHP) 수시 보고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RHP)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는 Christian A. Brickman의 이사회 및 감사 위원회 구성원 사임을 즉시 발표했습니다. Brickman 씨는 Pritzker Private Capital에서 새 직책을 수락한 후 회사의 기업 지배 구조 지침에 따라 사임했습니다. 사직은 회사와의 의견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그의 봉사와 공헌에 대한 인정으로 이사회는 2023년 3월 31일에 종료되는 분기별 기간 동안 Mr. Brickman의 분기별 현금 보상 지급과 이전에 그에게 부여된 1,420개의 미지급 및 미베스트 제한 주식 단위의 가속 베스팅을 승인했습니다. 이 제한된 재고 단위는 2023년 5월 12일에 완전히 귀속될 예정이었습니다. Brickman 씨의 사임을 수락하자 이사회는 이사회 규모를 10명에서 9명으로 줄이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RHP)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1% 오른 86.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NYSE: RHP)는 고급 컨벤션 센터 리조트 및 컨트리 음악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숙박 및 환대 부동산 투자 신탁입니다. 회사의 핵심 보유지분*에는 총 실내 회의 공간을 기준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10대 비게임 컨벤션 센터 호텔 중 5곳의 네트워크가 포함됩니다. 이 컨벤션 센터 리조트는 Gaylord Hotels 브랜드로 운영되며 Marriott International에서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전국 최고의 컨벤션 및 레저 장소에서 총 10,110개의 객실과 270만 평방피트 이상의 총 실내 및 실외 회의 공간을 위해 Marriott International이 관리하는 인접한 2개의 부속 호텔과 소수의 명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엔터테인먼트 부문에는 Grand Ole Opry; 라이만 강당, WSM 650 AM; Ole Red와 Circle은 Gray Television과의 합작 투자로 회사 소유의 컨트리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네트워크입니다. 회사는 과세 대상 REIT 자회사의 일부로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운영합니다. * 회사는 Gaylord Opryland 리조트 & 컨벤션 센터의 단독 소유자입니다. 게이로드 팜스 리조트 & 컨벤션 센터; 게이로드 텍산 리조트 & 컨벤션 센터; 게일로드 내셔널 리조트 & 컨벤션 센터. Gaylord Rockies Resort & Convention Center를 소유하고 있는 조인트 벤처의 대주주이자 관리 멤버입니다.

Ryman Hospitality Properties Inc(RH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