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ent Holding Corp(CVT) 수시 보고


Cvent Holding Corp(CVT)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3월 14일, 델라웨어주 법인인 Cvent Holding Corp.(이하 "회사")는 Capstone Borrower, Inc.("모회사") 및 Capstone Merger Sub, Inc.와 합병 계약 및 계획을 체결했습니다. 모회사의 소유 자회사. 모회사와 MergerSub는 Blackstone Inc의 계열사가 관리하는 펀드의 계열사입니다. 합병 계약에 따라 Mergersub는 회사와 합병되어 회사가 모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남게 됩니다.
회사가 자기주식으로 보유하거나 모회사, 합병회사 또는 기타 자회사가 소유한 회사 보통주의 각 주식은 각 경우에 자동으로 취소되고 소멸됩니다.
회사, 모회사 및 합병 하위 회사는 각각 합병 계약에서 관례적인 진술, 보증 및 서약을 했습니다. 회사는 특정 예외를 제외하고 일반적인 비즈니스 과정에서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제3자와의 중요한 상업적 관계를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로 동의했습니다. 유효 시점 직전에 부여되어 미지급된 각 회사 스톡옵션 또는 해당 조건에 따라 부여된 각 회사 스톡옵션은 자동으로 취소되고 현금을 받을 수 있는 권리로 전환됩니다.
합병의 종료(" 종료 ")는 특정 조건을 조건으로 합니다. 종료는 부모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2023년 6월 15일 이전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합병 계약에는 (i) 합병이 2023년 12월 14일 오후 11시 59분(뉴욕시 시간)까지 완료되지 않는 경우(2024년 3월 14일까지 연장될 수 있음)를 포함하여 회사 및 모회사에 대한 특정 관례적 종료 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상대방이 종결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방식으로 자신의 진술, 보증 또는 약정을 위반하는 경우. 합병 또는 거래를 금지하는 판결, 법령 또는 명령이 있는 경우
합병 계약은 우월한 제안을 제공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회사에 의해 종료될 수 있습니다(필요한 회사 주주의 승인을 얻기 전에). 회사는 합병이 해지 날짜까지 발생하지 않은 경우 $138,608,439(" 회사 해지 수수료 ")에 해당하는 해지 수수료를 부모에게 지불해야 합니다(마감까지의 모든 조건, 과반수에 의한 합병 승인 제외). 회사의 주주가 만족하거나 포기한 경우)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부모 해지 수수료는 (i) 회사가 부모 또는 합병 계약자가 계약에 포함된 진술, 보증, 약정 또는 기타 계약을 위반하거나 수행하지 못하여 합병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276,216,878("부모 해지 수수료 ”)와 동일합니다. 합병 계약.
합병 계약 및 거래에 대한 전술한 설명은 요약일 뿐이며 완전하다고 주장하지 않으며 합병 계약의 전체 텍스트를 참조하여 자격을 부여합니다. 투자자는 진술, 보증 및 약정 또는 이에 대한 설명이 회사 또는 모회사의 실제 사실 상태 또는 조건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Senior Funding, Inc., UBS AG, Stamford Branch, UBS Securities LLC 및 Citizens Bank, N.A.(집합적으로 그리고 각각 특정 계열사와 함께, "대출 기관")은 부채 금융을 제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부채 확약서에 따라 부채 융자를 제공해야 하는 대출 기관의 의무에는 여러 관례적인 선례 조건이 적용됩니다.
Vista Equity Partners와 제휴한 회사의 특정 주주는 2023년 3월 14일자 약정서("우선 약정서")에 따라 합병 대가로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1,250,000,000의 초기 청산 우선권이 있는 전환 우선주. 이러한 우선 금융은 합병 완료와 실질적으로 동시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안된 거래가 회사의 현재 계획 및 운영을 방해할 위험. 제안된 합병 완료 시기에 대한 불확실성 (xv) 본 합병의 이익이 기대한 대로 실현되지 않을 위험; 및 (xvi) 회사가 SEC에 제출한 서류에 설명된 기타 위험.
합병 완료에 중대한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에는 비즈니스 중단, 운영 문제, 재정적 손실 및 제3자에 대한 법적 책임이 포함됩니다. 미래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회사는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습니다.
양식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는 회사 및 모회사와 관련된 보류 중인 합병과 관련하여 작성되었습니다. 회사는 특별 주주 총회와 관련하여 일정 14A에 따라 SEC에 위임장을 제출할 것입니다. 완료되면 최종 위임장을 회사 주주에게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Cvent Holding Corp., Capstone Borrower, Inc. 및 Capstone Merger Sub, Inc., 2023년 3월 14일 기준.* 104 Cover Page Interactive Data 파일(인라인 XBRL 문서에 포함됨).




Cvent Holding Corp(CVT)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97% 오른 8.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vent Holding Corp.은 북미 및 국제적으로 회의 및 이벤트 가치 생태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이벤트 마케팅, 관리 및 환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이벤트 클라우드 솔루션은 마케터와 기획자가 가상 대면 이벤트 또는 하이브리드 이벤트에서 참여도와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 마케팅 및 관리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Hospitality Cloud 솔루션은 호텔, 행사장 및 목적지에 이벤트 비즈니스를 플래너에게 마케팅하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판매 주기를 자동화하고 기획자와의 협업을 강화하여 이벤트를 설계 및 관리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또한 이 회사는 공급업체가 CSN, Cvent SpeedRFP 및 Cvent Wedding Spot을 포함한 장소 소싱 네트워크에서 광고 및 마케팅할 수 있는 환대 클라우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호텔, 목적지 및 행사장과 같은 환대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이벤트 판매 및 실행 방식을 자동화하고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효과. 회사는 주로 직접 내부 영업 팀을 통해 플랫폼을 판매합니다. Cvent Holding Corp.은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 타이슨에 본사가 있습니다.

Cvent Holding Corp(CV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