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렙타 테라퓨릭스(SRPT) 수시 보고


사렙타 테라퓨릭스(SRPT)가 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3월 2일, Sarepta Therapeutics, Inc.는 2024년 만기 1.50% 전환 선순위 채권의 특정 보유자와 별도의 비공개 교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교환 계약의 조건에 따라 보유자는 회사와 약 그들이 보유한 채권의 총 원금은 3억 1,350만 달러입니다.


주식은 증권법이나 주 또는 기타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주식은 기관 "공인 투자자" 및 "자격 기관 구매자" 자격을 갖춘 투자자에게만 발행됩니다.


10.1 교환 계약 양식 104 커버 페이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에 내장됨)




사렙타 테라퓨릭스(SRPT)은 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06% 오른 153.0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상업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인 Sarepta Therapeutics, Inc.는 희귀 질환 치료를 위한 RNA 표적 치료제, 유전자 요법 및 기타 유전 치료 양식의 발견 및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엑손 51 건너뛰기에 적합한 디스트로핀 유전자 돌연변이가 확인된 환자의 뒤센 근이영양증(뒤센)을 치료하기 위해 EXONDYS 51 주사를 제공합니다. 엑손 53 스킵이 가능한 디스트로핀 유전자 돌연변이가 확인된 환자의 뒤센을 치료하는 VYONDYS 53. 회사는 또한 포스포로디아미데이트 모르폴리노 올리고머 화학 및 엑손 스키핑 기술을 사용하여 디스트로핀 유전자의 엑손 45를 건너뛰는 제품 후보인 AMONDYS 45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SRP-5051, 디스트로핀 pre-mRNA의 엑손 51에 결합하는 펩티드 접합된 PMO; DMD 마이크로 디스트로핀 유전자 치료 프로그램인 SRP-9001; 및 SRP-9003, 사지-거들 근이영양증 유전자 치료 프로그램. F. Hoffman-La Roche Ltd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전국 아동 병원; 리소진; 듀크 대학교; 제네톤; 그리고 스트라이드바이오. 이 회사는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본사가 있습니다.

사렙타 테라퓨릭스(SRP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