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 Creek Technologies Inc(DCT) 수시 보고


Duck Creek Technologies Inc(DCT)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uck Creek Technologies, Inc.는 2023년 1월 8일자 합병 계약 및 계획에 따라 30일의 "고-샵" 기간 만료를 알리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회사의 현재 기대치 및 가정. 그러한 계획, 추정치 또는 기대치와 다른 실제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 위험 및 불확실성.
회사의 재무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합병의 미정 (viii) 특정 비즈니스 기회 또는 전략적 거래를 추구하는 회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제한; (ix) 테러 행위, 전쟁 또는 적대 행위의 발발 또는 COVID-19 대유행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치명적인 사건의 예측 불가능성과 심각성. (x) 예상치 못한 요인이나 사건의 결과를 포함하여 합병을 완료하는 데 예상보다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는 가능성.
합병이 완료되거나 완료되더라도 예상 기간 내에 종료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의 사건에만 관련됩니다. 이러한 또는 기타 위험 또는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구체화되거나 근본적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참가자의 신원 및 유가 증권 등을 통해 합병에 대한 각자의 직간접적 이익은 위임장 및 기타 관련 자료에 명시됩니다.


2023년 2월 8일자 보도 자료. 항목 9.01 재무제표 및 증거자료.




Duck Creek Technologies Inc(DCT)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5% 내린 18.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uck Creek Technologies,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재산 및 상해 보험 업계에 SaaS(software-as-a-service) 핵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보험사가 새로운 보험 상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상품 정의에서 견적, 바인딩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책 관리 측면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Duck Creek Policy를 제공합니다. 청구 및 수금, 수수료 처리, 지출 관리, 보험 라인 및 청구서 유형에 대한 총계정원장 기능과 같은 지불 및 송장 발행 기능을 제공하는 Duck Creek 청구; 및 최초 손실 통지부터 조사, 지불, 협상, 보고 및 종결에 이르는 전체 청구 수명 주기를 지원하는 Duck Creek 청구. 또한 Duck Creek Rating을 제공하여 운송업체가 새로운 요금 및 모델을 개발하고 복잡한 평가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가 내부 및 외부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고 단일 시스템에서 분석 및 보고를 용이하게 하는 보험 분석 솔루션인 Duck Creek Insights; Duck Creek Digital Engagement는 재산 및 손해 보험사와 그 대리인, 중개인 및 보험 계약자 간의 디지털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생산자 온보딩, 규정 준수 및 보상 관리를 포함하여 에이전트 및 중개인을 위한 판매 채널 활동을 자동화하는 Duck Creek Distribution Management. 또한 회사는 재무 및 관리 기능을 자동화하는 Duck Creek 재보험 관리를 제공합니다. 및 기본 비즈니스 규칙, 제품 디자인, 평가 알고리즘, 데이터 캡처 화면, 상용 자동차, 내륙 해양 및 근로자 보상과 같은 보험 사업 라인을 위한 워크플로를 포함하여 사전 구축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Duck Creek 산업 콘텐츠. AI 사기 탐지를 구현하기 위해 Shift Technologies, Inc.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있습니다.

Duck Creek Technologies Inc(DC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