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ght Inc(ALIT) 수시 보고


Alight Inc(ALIT)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Alight, Inc.("Alight")는 2021년 7월 2일자 투자자 권리 계약에 대한 개정안("투자자 권리 계약의 첫 번째 개정안")을 체결했습니다. 여덟(8) 명에서 열(10) 명의 이사로 구성된 이사회.


Denise Williams는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기준과 기업 지배 구조 지침에 명시된 회사의 독립성 지침에 따라 독립 이사입니다. Williams 씨는 현재 이사회의 어떤 위원회에도 지명되지 않았습니다. Alight는 향후 분기에 이사회의 독립 이사 수를 더욱 확대할 계획입니다. Alight의 사장 겸 CCO인 Cathinka Wahlstrom은 2023년 1월 31일부로 회사를 떠날 예정입니다.
Ms. Wahlstrom의 뛰어난 지분 보상은 2023년 3월 31일까지 조건에 따라 계속 부여됩니다. 그녀는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예정된 자발적 임원 신체 검사와 관련하여 퇴사 후 발생한 비용을 상환받을 것입니다.
Ms. Wahlstrom은 회사를 떠나는 것과 관련하여 자문 자격으로 회사를 지원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컨설팅 계약 조건에 따라 회사는 45일의 서면 통지를 통해 이유 없이 컨설팅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되는 회계연도에 대해 양식 10-K의 회사 연례 보고서를 SEC에 제출할 계획입니다.


증거 번호 9.01 재무제표 및 증거물. 2023년 2월 2일자 투자자 권리 계약의 1차 수정안 별첨 번호 10.1.




Alight Inc(ALIT)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8% 오른 9.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light, Inc.는 전 세계적으로 통합 디지털 인적 자본 및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제공업체로 운영됩니다. 고용주 솔루션, 전문 서비스 및 호스팅 비즈니스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회사의 솔루션을 통해 직원은 건강, 부, 웰빙을 풍요롭게 할 수 있으므로 조직이 고성능 문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통합 복리후생 관리, 의료 탐색, 재정 건강, 직원 복지 및 급여로 구성된 고용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적 자본 및 재무 플랫폼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배포 및 컨설팅 오퍼링을 포함한 전문 서비스는 물론 Workday, SAP SuccessFactors, Oracle 및 Cornerstone OnDemand와 같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위한 클라우드 자문 및 배포,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light, Inc.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링컨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Alight Inc(ALI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