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W Group(SJW) 수시 보고


SJW Group(SJW)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Mohammed (Rally) G. Zerhouni(47세)는 2022년 10월부터 2023년 1월까지 Veolia Utility Parent, Inc. 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San Jose Water Company, SJWTX 및 Connecticut Water Service, Inc.의 재무 담당 수석 부사장, 수석 회계 책임자입니다. 그는 Sidi Mohamed Ben Abdellah University에서 B.S.를 졸업했습니다. 경영학에서.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 - 표지 페이지 XBRL 태그는 InlineXBRL 문서 내에 포함됩니다.




SJW Group(SJW)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8% 내린 75.9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JW 그룹은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수도 시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물 및 폐수 서비스의 생산, 구매, 저장, 정화, 유통, 도매 및 소매 판매에 종사합니다. 회사는 또한 수도 시스템 운영, 유지 보수 계약 및 안테나 사이트 임대를 포함한 비관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도 시설에 계약된 서비스 및 하수도 운영; 코네티컷과 메인의 공공 식수 고객을 위한 Linebacker 보호 계획. 물 공급은 우물의 지하수, 유역 유출 및 전환의 지표수, 재생수, Santa Clara Valley Water District에서 구입한 수입수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는 San Jose 및 Cupertino 도시의 일부와 Campbell, Monte Sereno, Saratoga 및 Los Gatos 타운에 거주하는 약 1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 231,000개의 연결부에 수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 카운티의 인접한 통합되지 않은 영토. 또한 코네티컷과 메인 전체에 걸쳐 약 269평방 마일로 구성된 서비스 지역으로 81개 지방 자치 단체의 약 456,000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 140,000개의 연결부와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와 오스틴 사이의 지역에서 약 266평방마일; 코네티컷주 사우스버리에 있는 약 3,000개의 폐수 연결. 또한 회사는 캘리포니아와 테네시에서 미개발 토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테네시에서 상업용 건물과 창고 건물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JW Corp.로 알려졌으며 2016년 11월에 SJW Group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JW Group은 198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JW Group(SJ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