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워너(BWA) 수시 보고


보그워너(BWA)가 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5.02 이사 또는 특정 임원의 퇴사 이사 선출; 특정 임원의 임명; 특정 임원의 보상 약정

2022년 11월 30일, BorgWarner Inc.(이하 "회사")의 이사회(이하 "이사회") 구성원인 Paul A. Mascarenas는 2022년 12월 1일자로 이사회에서 사임한다고 이사회에 알렸습니다.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하여 회사와의 의견 불일치의 결과가 아니라 그의 다른 이사회 구성원에 비추어 볼 때 잠재적인 이해 상충 때문입니다.

보그워너(BWA)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5% 오른 42.6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orgWarner Inc.는 전 세계적으로 연소,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공기 관리, E-추진 및 구동계, 연료 분사 및 애프터마켓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공기 관리 부문은 터보차저, eBoosters, eTurbos, 타이밍 시스템, 배기 가스 시스템, 열 시스템, 가솔린 점화 기술, 스마트 원격 액추에이터, 파워트레인 센서, 캐니스터, 캐빈 히터, 배터리 모듈 및 시스템, 배터리 팩, 배터리 히터 및 배터리 충전을 제공합니다. . E-추진 및 드라이브 트레인 부문은 자동 변속기 및 토크 관리 제품을 위한 회전 전기 부품, 전력 전자, 제어 모듈, 소프트웨어, 마찰 및 기계 제품을 제공합니다. 연료 분사 부문은 가솔린 및 디젤 연료 분사 구성 요소 및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합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독립적인 애프터마켓 고객과 원래 장비 서비스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이 부문은 연료 분사, 전자 및 엔진 관리, 유지보수, 테스트 장비 및 차량 진단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승용차,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밴 및 경트럭을 포함하는 경량 차량의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중형 및 대형 트럭 및 버스를 포함한 상업용 차량; 농업 및 건설 기계, 해양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비포장 도로 차량은 물론 경차, 상업용 및 비포장 도로 차량용 부품 시장과 1급 차량 시스템 공급업체에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Borg-Warner Automotive, Inc.로 알려졌습니다. BorgWarner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시간 주 Auburn Hills에 본사가 있습니다.

보그워너(BW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