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ent Corp(AVNT) 수시 보고


Avient Corp(AVNT)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8.01. 기타 이벤트.

2022년 9월 27일, Avient Corporation(이하 "회사")은 2023년 3월 15일에 마감되는 회사의 5.25% 선순위 채권(이하 "채권")의 총 미결제 금액 $600,000,000 전액을 상환하기 위해 선택적 상환 권리를 행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ational Association, Wells Fargo Bank의 후임자로서 Computershare Trust Company, N.A.가 어음 관리 ​​계약에 따른 수탁자로서 해당 날짜에 어음의 등록된 보유자에게 전액 상환에 대한 조건부 통지를 발행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사채의 상환 예정일은 2022년 11월 2일(이하 “상환일”)입니다. 어음은 (i) 상환될 어음의 원금의 100%에 (ii) 해당 보험료(어음에 적용되는 계약에 정의됨)를 합한 금액과 동일한 상환 가격으로 상환됩니다. 상환일에 (iii) 상환일까지의 미지급 및 미지급 이자를 더한 금액(“상환 가격”). 상환일에 어음을 상환하고 상환액을 지불해야 하는 회사의 의무는 유통 사업의 보류 중인 처분의 상환일 또는 그 이전에 회사가 완료하는 것을 조건으로 합니다. 전술한 내용은 어음에 대한 상환 통지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Avient Corp(AVNT)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2% 내린 32.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Avient Corp(AVNT)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