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트러스(CVET) 수시 보고
커버트러스(CVET)가 2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항목 7.01. 규정 FD 공개.

앞서 발표한 바와 같이 2022년 5월 24일 Covetrus, Inc.(이하 "회사", "당사", "당사" 또는 "당사")는 회사, Corgi Bidco, Inc.("모기업") 및 Corgi Merger Sub, Inc.("합병 자회사"). 모회사 및 합병 자회사는 Clayton, Dubilier & Rice, LLC 및 TPG Global, LLC에서 관리하는 투자 펀드의 자회사입니다. 합병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 및 조건에 따라 합병 Sub는 회사와 합병(이하 "합병")되며 회사는 본 합병이 존속합니다. 합병의 결과, 회사는 더 이상 공개 거래되지 않습니다. 본건 합병을 완료하고 본건건건 및 관련 거래와 관련하여 관련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필요한 금액의 일부를 충당하기 위해 부채 융자를 확보하려는 부모의 노력과 관련하여, 회사는 다음 정보를 잠재적 대주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정보에는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GAAP")에 따라 계산되지 않은 회사의 재무 측정이 포함됩니다. GAAP에 따라 제공된 재무 정보 외에도 회사는 특정 비GAAP 재무 측정값을 제공합니다(아래에서 설명). 경영진은 이러한 조치를 비즈니스 관리에 사용하고 투자자가 지속적인 운영 결과 및 추세를 평가하는 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보 아래의 표는 비GAAP 조정 EBITDA를 GAAP에 따라 계산 및 표시되는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재무 측정치로 조정합니다. Covetrus 경영진은 이 비GAAP 재무 측정이 Covetrus의 수익성과 부채 상환 능력에 대한 또 다른 측정을 제공하고 Covetrus를 다루는 재무 분석가에게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Covetrus의 운영 결과에 관해 투자자와 경영진에게 유용한 추가 정보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산업.

이 비 GAAP 재무 측정, 비 GAAP 조정 EBITDA는 분석 도구로서의 한계가 있으며 GAAP에 따라 보고된 순이익 또는 기타 재무 성과 측정을 단독으로 또는 대체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Covetrus의 비GAAP 측정값은 다른 회사에서 보고한 유사한 이름의 측정값과 다르게 계산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비GAAP 측정을 사용하면 보고된 재무 결과 및 현금 흐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항목을 제외하므로 가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Covetrus의 성과를 분석할 때 조정 표의 각 조정을 평가하고 GAAP 측정의 대안이 아니라 추가로 조정된 측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보:



• 2022년 6월 30일에 마감된 12개월 동안 영국과 독일의 감소 영향을 감안한 순매출 증가율은 공급망 서비스의 경우 4%, 처방 관리의 경우 24%,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경우 2%였습니다.



• 2022년 6월 30일자로 마감된 12개월 동안의 비GAAP 조정 EBITDA는 공급망 서비스의 경우 2억 4,900만 달러, 처방 관리의 경우 5,400만 달러,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경우 3,400만 달러였습니다.



• 2022년 6월 30일자로 마감된 12개월 동안 비GAAP 조정 EBITDA는 판매 비율로 공급망 서비스의 경우 6.2%, 처방 관리의 경우 9.6%,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경우 33.9%였습니다.



• 회사 소유 브랜드의 순매출은 2021년 12월 31일로 마감된 회계연도에 약 4억 달러였으며, 이는 2020년 12월 31일과 2021년 12월 31일로 마감된 회계연도의 순매출 성장률을 각각 1.2%와 13.6%로 반영한 것입니다.



• 회사는 향후 4년 동안 실현될 것으로 예상되는 유통, 조달, 일반 및 관리 비용과 관련된 3,140만 달러의 운영 비용 절감을 확인했습니다.

비GAAP 재무 측정의 조정:

비GAAP 조정 EBITDA 조정에는 주식 기준 보상, 전략적 컨설팅, 분리 프로그램 및 임원 퇴직, 지분법 투자 및 비연결 계열사, 기타 손상 및 기타 항목이 포함됩니다.

공급망 서비스 처방 관리 소프트웨어 서비스 영업 이익(손실)

159 (60 ) 18 플러스: 감가상각 및 상각

52 103 10 플러스: 기타, 순, 계열회사 이익의 자기자본, 상환가능 비지배지분에 귀속되는 순손실(이익)

7 1 (1)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이익(손실)(EBITDA)

218 44 27 플러스: 주식기준보상

16 9 1 플러스: 전략 컨설팅

1 — — Plus: 퇴직 프로그램 및 임원 퇴직

11 1 — 플러스: 지분법 투자 및 비연결 계열사

4 — — 플러스: 기타 장애

1 — 6 플러스: 기타 항목, 순

(2) — —











비GAAP 조정 EBITDA

$ 249 $ 54 $ 34











이 보고서에 표시된 개별 숫자에 적용된 반올림 조정으로 인해 이러한 수치가 절대값과 중요하지 않게 다를 수 있습니다.

양식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와 함께 제공된 정보는 대출 기관 프레젠테이션에서 활용되는 프레젠테이션 자료의 일부일 뿐이며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SEC ") 및 회사가 보도 자료 또는 기타 방법으로 수시로 발표할 수 있는 기타 공개 발표. 이러한 정보는 양식 8-K에 대한 현재 보고서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회사는 이 현재 보고서 날짜 이후에 발생하거나 존재하는 사건 및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향후 첨부된 정보를 업데이트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렇게 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이 항목 7.01의 정보는 제공된 1934년 증권 거래법 섹션 18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교환법"), 그렇지 않으면 해당 섹션의 책임이 적용됩니다. 회사가 그러한 정보가 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거나 그러한 제출에서 특정 참조에 의해.

양식 8-K에 대한 이 현재 보고서의 특정 진술 및 정보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잠재적", "기대하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예측한다", "목표로 한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은 증권 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이다. 1995. 이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우리의 현재 기대, 가정 및/또는 신념을 반영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많은 가정, 예측 및 추정에 의존하므로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회사의 실제 실적이 예상 실적과 크게 달라지게 할 수 있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한 진술에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는 잠재적인 비용 절감 및 시너지 효과, 이익의 질 및 기타 성과 기대치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에 관한 진술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실제 결과가 실질적으로 달라지도록 할 수 있는 요인에는 다음을 요구할 수 있는 상황에서의 종료를 포함하여 본건 합병 계약의 종료를 초래할 수 있는 사건, 변경 또는 기타 상황의 발생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부모에게 해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본건 합병계약의 채택에 대한 주주의 승인을 얻지 못하거나 본건 합병이 완료될 때까지 기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여 본건 합병을 완료할 수 없는 경우 합병으로 인한 회사의 지속적인 사업 운영으로 인한 경영진의 주의 방해와 관련된 위험; 합병 발표가 회사와 고객 관계, 영업 실적 및 사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 본건 합병이 적시에 또는 전혀 완료되지 않을 위험 및 본건 합병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회사 보통주의 시장 가격이 하락할 수 있는 위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을 포함한 정치적, 사회적 또는 경제적 불안, 테러, 적대 행위 또는 전쟁의 가능성과 금융 및 경제 제재가 지역 및 세계 경제에 미치는 잠재적 영향 인플레이션 효과가 회사에 미치는 영향; COVID-19 대유행을 포함한 건강 전염병이 회사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과 이에 대응하여 앞으로 취했거나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의 성공 유통 센터에서 계속 운영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약국; 회사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포함하여 성과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 신제품 출시 능력; 인수, 운영 및 직원을 성공적으로 통합하는 능력; 회사의 전략 계획을 계속 실행할 수 있는 능력 핵심 인력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능력; 이러한 파트너와의 수용 가능한 가격 및 기타 조건 협상을 포함하여 회사의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네트워크와의 관계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 가격에 민감한 환경에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능력; 기존 고객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회사의 기술 제품 제공 및 관련 고객 서비스 상호 작용에서 품질 표준을 유지하는 능력, 이자율 및 외화 환율의 변화와 함께 금융 시장에 대한 접근; 잠재적인 법인세 개혁을 포함하여 회사가 운영되는 입법 환경의 변화, 이러한 변화에 대한 회사의 적응 능력 및 공급 및 분배에 대해 회사가 의존하는 제3자의 적응 본건 합병과 관련된 소송을 포함한 소송의 영향 회계 발표, 회사 사업의 계절성, 리스, 비용, 이자 비용 및 부채의 영향; 충분한 현금 및 유동성 확보; 인력의 대부분이 재택근무를 하기 때문에 회사가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존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을 포함한 사이버 보안 위험.

2022년 6월 30일자로 종료되는 분기별 보고서 양식 10-Q의 회사 분기 보고서 및 2021년 12월 31일로 종료되는 연도 보고서의 "위험 요소" 및 이후에 회사가 제출한 문서에 설명된 기타 위험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요소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지만 미래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명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다른 중요한 요소를 식별하는 SEC와 때때로.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의 결과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업데이트 또는 수정 사항을 공개적으로 발표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커버트러스(CVET)은 2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5% 내린 20.8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커버트러스(CVET) 수시 보고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