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미국 소매업체의 인플레이션이 소비자에게 타격을 입히는 모습을 보이자 투자자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매업체들이 사람들이 그냥 지나치려고 하는 만큼 더 큰 티켓 품목을 구매하는 것을 줄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후, 뜨거운 인플레이션이 경제에 스며들고 있다는 증거가 투자자들을 냉랭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중국 폐쇄, 우크라이나 위기가 전망을 강타하면서 Cisco 주가 하락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는 수요일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COVID) 폐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3분기 매출이 예상보다 낮아져 전체 연간 수익 전망을 하향 조정했으며, 연장 거래에서 주가는 13% 하락했다.

BlackRock, JPorgan 등은 텍사스에 에너지 회사를 보이콧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BlackRock, JPorgan Chase & Co 및 기타 최고 금융 회사는 텍사스 관리에게 에너지 회사를 보이콧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Brookfield, 영국의 HomeServe를 50억 달러에 인수
캐나다의 Brookfield Asset Management는 영국 주거 인프라 투자에 대한 노출을 확대하기 위해 영국 주택 수리 서비스 회사 HomeServ를 50억 4천만 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Melvin Capital은 밈 주식, 시장 침체로 큰 손실을 입은 후 문을 닫습니다.
한때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성공적인 헤지 펀드 중 하나였던 Melvin Capital은 meme stock saga에서 수십억 달러를 잃었지만 올해의 시장 침체로 다시 한번 문을 닫을 것입니다.




장전 소식

미국 주가 지수 선물 은 투자자들이 인플레이션 상승이 미국 경제와 기업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예의주시하면서 유럽아시아 주식 시장 의 큰 폭의 하락을 따라 하락했습니다. 가격은 미국 달러 의 하락과 위험 자산의 하락과 함께 국채 수익률 이 글로벌 성장에 대한 우려 속에서 안전 피난처 금괴에 대한 수요를 다시 불러일으키면서 반등했습니다. 유가 는 높은 연료 가격이 경제 성장을 저해할 수 있다는 우려로 인해 이전 상승에 이어 하락했지만 상하이의 규제 완화 계획과 타이트한 공급 전망이 손실을 제한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05/20)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05/20)


KG스틸,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면세점, SK텔레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