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Biden은 중국이 미국 데이터를 퍼내지 못하도록 막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중국과 같은 외국의 적대국이 미국인의 개인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막강한 권한을 법무부에 부여하는 행정 명령의 초안을 작성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본 문제와 발췌문을 잘 알고 있다.

Disney 가입자 성공의 길은 미국 외 지역입니다. 덜 명확하게 이익을 얻는 방법
월트 디즈니의 분기별 결과는 25억 가입자를 확보하기 위한 경로를 보여줍니다: 국제 확장. 그러나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고객이 급증한다고 해서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을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코치 소유주 Tapestry, 중국 폐쇄로 이익 예측 하향
Tapestry는 주요 시장인 중국의 새로운 봉쇄 조치가 고급 핸드백과 의류 판매에 타격을 줌에 따라 연간 이익 예측을 낮췄습니다.

식료품 배달 회사 Instacart가 비공개로 파일을 공개합니다.
온라인 식료품 배달 앱인 Instacart가 미국 증권 규제 기관에 비공개로 제출하여 상장했다고 수요일에 밝혔습니다.

Ford, U턴, 인도 전기차 수출 계획
포드 자동차는 지난해 생산을 중단한 인도의 두 공장에 대한 옵션을 모색하는 동안 인도에서 전기 자동차(EV)를 수출할 계획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장전 소식

월스트리트주요 주가 지수 선물글로벌 주식 하락을 반영하여 하락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급등하여 금리가 급등하여 세계 경제가 정지될 것이라는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달러 는 투자자들이 안전한 통화를 추구함에 따라 상승하여 의 상승을 제한했습니다. 한편 비트코인 은 16개월 만에 최저치로 하락해 위험 자산이 급감했고, 이른바 스테이블코인인 TerraUSD 의 붕괴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부담을 강조했습니다. 유가 는 수요 우려로 하락했다. 투자자들은 주간 실업 수당 청구 건수와 생산자 가격 데이터를 나중에 주시할 것입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13)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13)


KG스틸,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