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Musk는 Larry Ellison을 비롯한 투자자들로부터 70억 달러 이상의 자금을 확보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Elon Musk는 Oracle 공동 창립자 Larry Ellison을 포함한 투자자 그룹으로부터 440억 달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Twitter 인수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71억 4천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습니다.

Shell, 에너지 가격 급등으로 분기별 이익 기록 기록
Shell은 91억 3천만 달러의 기록적인 1분기 이익을 보고했으며, 이는 유가 및 가스 가격 상승, 뛰어난 정제 이익 및 무역 부문의 강력한 성과에 힘입은 것입니다.

유가 강세에 코노코필립스 이익 증가
Conocophillips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강력한 제재를 가한 후 원유 가격이 급등하면서 더 높은 1분기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SEC, 상장폐지 위험에 직면한 80개 이상의 기업 목록에 중국 JD.com 추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미국과 중국의 오랜 감사 갈등 속에서 중국 징동닷컴(JD.com)을 포함해 80개 이상의 기업을 미국 거래소에서 추방될 가능성이 있는 기업 목록에 추가했다.

Ebay는 실망스러운 예측으로 전자 상거래의 우울을 심화시킵니다.
수요일 EBay는 전염병 기간 동안 2년 간의 급속한 확장 이후 해당 부문의 성장이 둔화됨에 따라 우울한 수익 예측을 제시한 최신 전자 상거래 소매업체가 되었습니다.


장전 소식

미국 주가 지수 선물 은 연준의 예상된 금리 인상이 월스트리트에서 강한 반등을 일으킨 지 하루 만에 하락했습니다. 유럽증시 는 미국 중앙은행의 덜 매파적인 태도가 투자심리를 끌어올리면서 상승했다. 상하이 주식 은 소비자 주가 주도하는 연휴로 단축된 주에 상승세로 마감했습니다. 통화 시장에서 달러 는 연준의 움직임으로 거의 2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한 후 발판을 되찾았고 유로 는 독일 산업 주문이 예상보다 많이 하락한 후 달러 대비 하락했습니다. 원자재 부문에서 유가 는 공급 우려로 상승세를 확대했고 연준이 덜 공격적으로 신경을 진정시키면서 은 상승했습니다. 주간 실업 수당 청구 및 노동 비용 수치는 나중에 볼 수 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6)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5/6)


KG스틸,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