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중국 폐쇄는 칩 회사, 자동차 제조업체, 산업체의 수익 위험을 높입니다.
GE를 포함한 산업체, SK하이닉스와 같은 칩 제조사, 자동차 제조사 메르세데스 벤츠는 중국의 엄격한 COVID-19 억제가 공급망 혼란을 심화시키고 사업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을 높이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Bunge는 우크라이나 위기가 작물 공급에 압박을 가함에 따라 2022년 더 높은 수익을 예상합니다.
Bunge는 우크라이나 위기 이후 필수 작물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글로벌 농산물 상인이 혜택을 받음에 따라 분기별 조정 이익이 더 높아졌다고 보고하고 연간 수익 예측을 높였습니다.

Microsoft는 클라우드의 강점으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예상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화요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힘입어 다음 회계연도에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예상했다.

Alphabet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YouTube 광고 사업이 둔화되면서 수익을 내지 못함
Google의 모회사 알파벳은 화요일 우크라이나 전쟁이 YouTube 광고 판매에 타격을 가한 후 전염병의 첫 분기별 매출 손실을 보고하여 세계 경제가 요동치면서 투자자들이 불안에 휩싸였습니다.

암호화 회사는 관심이 있는 제품에 대한 보다 명확한 미국 규칙을 추구합니다.
암호화폐 회사들은 이러한 이자가 붙는 제품이 연방 규제 기관과 주 정부로부터 1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은 지 몇 달 만에 고객이 거래 대신 보유 자산에 대한 이자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에 대한 미국 규정에 대해 확신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장전 소식

투자자들이 기업 수익에 희망을 두면서 월스트리트의 주요 지수에 대한 선물이 상승했습니다. 유럽 주식 은 원자재 주식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였고 독일 소비자 사기의 급락은 상승세를 제한했습니다. 일본 니케이 지수 는 2주 저점으로 마감했고 중국 증시 는 성장 낙관론에 힘입어 반등했다. 유로 는 중국과 유럽의 에너지 안전과 성장 둔화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달러 에 대해 약세를 보였습니다. 가격은 하락한 반면 러시아의 Gazprom이 불가리아와 폴란드에 가스 공급을 중단한 후 유가 는 소폭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은 Ford Motor와 Meta Platforms의 결과를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4/28)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4/28)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KG스틸, SK텔레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