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인들이 ‘묵시적’ 포위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다시 약속합니다.
러시아는 수십만 명이 약이나 담수에 접근할 수 없는 상태로 갇힌 며칠 동안 대부분의 약속이 실패하여 포위된 도시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우크라이나에서 새로운 휴전을 발표했습니다.

엑소더스는 외국 식물을 국유화하겠다는 러시아의 위협을 끌어들인다.
코카콜라와 맥도날드는 러시아에서 가장 최근에 판매를 중단한 회사 중 하나이며 여당의 고위 의원은 문을 닫는 외국 기업이 사업을 국유화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법정에서 전 골드만삭스 스타가 1MDB 속임수로 자신의 거짓말과 뇌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미국 법원에서 골드만삭스의 전 파트너 팀 라이스너(Tim Leissner)는 리베이트에서 6천만 달러를 받고 부패한 거래에 대해 은행에 거짓말을 했으며 새 아내를 얻기 위해 이혼 서류를 두 번 위조한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은행이 러시아 자산에 대해 고민하는 구매자와 대화 중 – 출처
여러 은행 소식통은 은행들이 러시아 기업 대출에 대한 노출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잠재적 구매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지만 제재에 대한 두려움과 가격 불확실성이 거래 활동과 구매자의 행동 능력을 제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iden은 정부에 디지털 달러, 기타 암호 화폐 위험을 연구하도록 명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수요일 중앙은행 디지털 달러 창출의 위험과 이점, 기타 암호화폐 문제를 정부가 평가하도록 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할 것이라고 행정부 관리들이 말했다.



장전 소식

미국 주가 지수 선물 은 유가가 완화되고 투자자들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에 대한 우려로 타격을 입은 주식을 매도하면서 미 증시에서 4연속 손실 이후 급등했습니다. 유럽 주식 은 트레이더들이 최근 낙폭에 따른 낙후된 주식을 집어들면서 반등한 반면, 대부분의 아시아 주식 은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통화 시장에서 유로화 는 목요일 유럽중앙은행 회의를 앞두고 상승했습니다. 달러 는 통화 바스켓에 대해 하락했습니다. 위험 자산이 회복을 시도함에 따라 가격은 거의 기록적인 고점에서 완화되었습니다. 미국 노동부는 월간 일자리 및 노동 이직률 조사(JOLTS) 보고서를 이날 늦게 발표할 예정이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3/10)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