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마다 급등주 정보 드립니다 (클릭)


정확한 주식분석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조만간 떠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종목들을 단독으로 분석해 내놓았다.

▶▶개인투자자들은 잘 모르는 보석같은 종목들 지금 확인하세요 (클릭)



♣반도체관련주♣

#**피*씨 (0***7*)

반도체 식각장비 업체 생산 업체로 주요 공급처로는 SK하이닉스를 가지고 있다. 반도체 공급량이 폭증하면서 장비 생산량도 폭증하고 있다. 또한, 북미 지역 공략을 통해 사업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면서 연간 성장률이 40%에 이를 정도로 막강한 기업이다. 현재 급상승 구간에 진입한 만큼 지금 미리 매수해두는 것이 좋다.

▶▶오늘 아니면 기회 없다! ▶급등 정보 받아보기 (클릭)



#*리**스 (1***2*)

차량용 반도체 (MCU) 생산 업체로 주요 고객으로 현대·기아자동차를 두고 있다. 최근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다임러社에 MCU를 공급, 벤츠 등 주요 차종에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최근 MCU 품귀 현상이 계속 됨에 따라 최소 3개월간 100% 이상의 폭등세를 지속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관련정보를 빠르게 습득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빨리 잡지 못하면 손해는 필수불가결 ▶매일 관련주 정보 받기 (클릭)


♣전기차관련주♣

#**윈 (**5**0)

전기차관련주 가운데 역대급 종목이 나왔다. 현대차의 신형 플랫폼 E-GMP에 부품 독점공급을 하는 것은 물론 한화시스템에 열상 모듈도 제공하면서 가치를 높이고 있는 종목이다. 또한, 세계 유일의 특허를 통해 해외진출도 연이어 성공하면서 연간 100%이상의 성장이 기대된다. 빠르게 잡지 못하면 지금 가격 안나온다. 아래 링크를 통해 빨리 확인하기 바란다.

▶▶지금 빨리 확인 하세요 ▶급등 종목 OOOOO 정보 (클릭)





이 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실시간 핫트렌드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다음 급등 예상 종목은 무엇? 선착순 100명 배포 中 (클릭)


관심종목: 휴니드, SG세계물산, 오리엔트바이오, 대한해운, 골든센츄리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