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종식 이전 꼭 사야할 종목 ▶신청 즉시 무료 받기 (클릭)




현실은 가혹하지만 증시는 꾸준한 희망가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여 지금 꼭 매수해야할 테마들을 찾아보았다.

– 호텔·여행관련주

여전히 상용입출국을 제외한 관광은 제한적이지만 경제활동이 재개되면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트래블버블이나 백신 접종 조건 출입국이 가능해진다면 엄청난 상승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리 사두는 것만이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다 망해도 이 회사는 살아 남는다! ▶신청 즉시 무료 종목 받기 (클릭)




– 항공관련주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합병이라는 굵직한 이슈와 함께 보복소비가 시작되면 가장 눈에 띄게 회복 될 수 있는 분야다. 특히 대다수의 사람들이 제한된 범위의 여행만을 즐기면서 피로도가 누적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단 하나의 국가에서라도 국경을 개방하는 순간 그 기대감은 하늘을 찌를 것이다.


▶시의 적절한 항공관련주 매수 타이밍 ▶무료 상담 받기 (클릭)





– 쿠팡관련주

쿠팡의 미국 뉴욕거래소 상장이 사실상 확정 됨에 따라 관련주들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쿠팡와우와 로켓배송을 통해 상당한 고정고객을 창출하고 있는 쿠팡은 현재 50조 가치로 추산되고 있다. 쿠팡이 상장될 경우 관련한 종목들이 재평가 받고, 동시에 국내 이커머스 관련주들도 재평가 받을 수 있어 해당종목들의 엄청난 주가 상승을 예고 하고 있다.

▶▶한번 놓치면 무조건 손해 ‘쿠팡관련주’ ▶지금 관련 종목 확인하기 (클릭)


– 면세점관련주

해외입출국이 자유로워지면 면세점 관련주 역시 크게 솟구칠 것으로 예상된다. 적어도 6개월 정도 선행 반영이 예상되는데, 중국이나 일본 등 인접국가들과의 노선 복구 관광 허용 여부에 따라 주가가 요동칠 수 있다.


▶지금 시점에 꼭 잡아야 하는 면세점 관련주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포스트코로나에 따른 급등 예상주 ▶신청 즉시 무료 확인 (클릭)



관심종목: 대성창투(2,250 +4.65%), KTH(10,850 +0.46%), 태림포장(5,170 +0.39%), 국영지앤엠(2,820 +5.62%), 파루(1,435 +0.70%)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