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의 팬더믹 가능성 급등 , 체시스(3,020 -1.31%) 후속 종목 ☞긴급공개
중국에서 세계적 대유행 팬더믹 가능성이 있는 돼지독감 바이러스가 발견됐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해당 관련주가 강세다. 체시스,이글벳(8,430 +1.93%),우진비앤지,파루(2,630 +1.74%)등 동물백신, 방역관련 생산품 업체들은 지난 에볼라를 비롯하여 살인진드기,조류독감 등 여러 이슈에서도 강한 시세를 보였지만 현재와 같은 체결강도가 나타나지는 않았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증시 폭락을 겪은지 오래되지 않아 우려감이 아직 만연한 상태이기 때문에 급격하게 수급이 몰리는 것으로 확인된다.

체시스 두차례공략 15% 두번 수익! 후속주는? ☞무료공개

체시스 두차례공략 15% 두번 수익! 후속주는? ☞무료공개
지난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크리스턴 린드마이어 WHO 대변인은 언론 브리핑에서 “새로운 바이러스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해당 논문을 주의 깊게 읽어 볼 것이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유행에도 경계를 늦추지 않고 다른 바이러스도 감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중국 농업과학원 산하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를 통하여 이번 중국 돼지 농장에서 등장한 독감 바이러스는 인간에게도 전염된 사례가 있다고 밝혔다.

☞ 제2의 팬더믹 가능성 급등 가능성, 체시스 후속 종목 ☞긴급공개
한편 이러한 역병이 지금 시장을 주도하기에는 관련주들의 시가총액이 작은편에 코로나 리스크도 이겨내고 있는 시장이 독감 바이러스에 국한된 단발성 뉴스에 얼마나 지속 반응할지 여부가 중요할 것이다.

그리고 개별 장세에 대한 특성을 타고 집중을 받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철저한 기술적인 분석으로 저점에서 상승이 시작되고 있는 관련주에 집중을 해야한다.
한편, 현재 돼지독감에 간접적인 수혜를 받아서 영업이익이 상승 가능할만한 차기 관련주들 또한 급등 직전 선취매가 가능한 자리에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을 조만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 또 구경만 하실 거에요? 제2의 체시스에 지금 확인! ☞무료공개




☞6월 계좌 후기 5000만원 인증까지! 계좌인증 더보기 ☞클릭



체시스, 이글벳, 파루, SK증권(841 +2.94%), YBM넷(7,290 +0.14%)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