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마시스(9,880 +1.86%) 후속! ‘미공개’기업 코로나19 비임상 순항中인 이종목은?? (무료)
코스닥 시장이 766.96 포인트를 달성 이후 코로나19에 대한 재확산을 빌미로 미국시장과 함께 6.15부터 하락하였다. 그 이후 다시 전고점 부근까지 반등하는데 걸린 시간은 불과 1주일에 불과하였다. 역시나 집중 매수세가 몰린 종목은 역시나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에 있는 셀트리온헬스케어와 셀트리온제약 그리고 유가증권시장의 셀트리온이었다.
☞ 난치병 치료 면역항암제 시장 독점할 제2의 휴마시스 등장 ▶무료공개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걸린 환자가 셀트리온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를 맞은 뒤 증상이 크게 나아진 결과도 있었으며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국립병원에서 자가면역질환인 궤양성 대장염으로 입원치료를 받던 30대 남자 환자는 코로나19에 감염돼 폐렴이 발생했다. 주치의가 이에 램시마를 투여한 후 극적인 변화가 나타났고 폐 염증이 크게 완화된 사례도 있었다.

86조원 면역항암제 시장 독점예상! 제2의 휴마시스, 바이오株

휴마시스 157% 수익계좌 인증! 덱사메타손 관련주 TOP3 ▶무료공개


램시마 자체로도 셀트리온은 많은 수혜를 받는 상태에서 휴마시스는 셀트리온과 협업하여 코로나 19 항원진단킷트를 개발한다고 발표한 이후 4연속 상한가를 달성하였고 우리들휴브레인은 셀트리온 진단키트 개발 협력사 지분 보유를 이유만으로도 상한가를 달성하였다. 지난 5월과 차이점이 있다면 여기저기서 제약 바이오 기업들이 코로나19 치료제나 진단 킷트에 연관성만 있어도 상승세를 보였지만 현재는 주도회사인 셀트리온과 연관성의 여부가 있는 회사 중심으로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
☞ 덱사메타손 효과 잠재성과 시장 방향성 (확인)
미국에서도 그리하여 염증 약품 또는 덱사메타손과 연관이 있는 주식이 강세를 보였다. 국내 또한 신일제약과 부광약품등 관련성이 있는 회사 위주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아직까지 시장에 공개되지 않은 차기 관련 주식들이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휴마시스 후속주 알테오젠(293,100 +4.31%)! >> 25%급등 축 >>후속주는? ▶무료공개
86조원 면역항암제 시장 독점예상! 제2의 휴마시스, 바이오株

그리하여 앞으로 상승할 코로나19 관련주를 찾을 때 유의할 점은 최종적인 백신과 관련이 있거나 현재 직접적인 해결 가능성이 있는 램데시비르 또는 램시마와 같은 개발에 협업이 가능한 회사들이여야 할 것이다. 현재 시장에 또 다른 구충제를 기반으로 한 코로나19예방 사멸이 가능한 종목 역시 이러한 후보군에 포함이 될 것이고 해당 관련주가 급등 직전 기술적 위치에서 다음 재료를 기다리고 있다.

에이스테크(17,050 +11.44%), 케이엠더블유 등 성장주로 안정수익! ▶후속주 무료공개




☞ 수익나는 투자자 여기다 모였다!! 계좌인증확인하세요 ▶클릭

에이스테크, 휴마시스, 알테오젠, 쎄노텍(2,595 -1.52%), 삼성전자(53,000 -0.75%)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