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분기 영업이익 50%급증,시장의 판도를 바꿀 ‘실적주’이종목 공개!
국내 식품기업들이 창사 이후 최대 분기 실적이 나오고 있다. 해외 가공식품 판매가 급증한 덕을 봤다. 국내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HMR 간편식 수요가 증가한 것이 영향을 미치면서 동시에 해외에서는 ‘K푸드’가 새로운 한류의 주역이 되면서 해외 매출의 증가도 나타나고 있다.
☞☞6월장 주도할 코로나19 수혜 업종은? (확인)
이번 2월 코로나19 사태 이후 실적의 여부에 따라 해당 회사의 주가가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는 시장이다. 가장 큰 섹터로 직접적인 수혜주인 마스크와 진단킷트를 시작으로 게임주 음식료주의 주가 움직임이 양호하게 나타나고 있지만 진단킷트나 치료제에 비하면 현재 음식료주들의 주가는 상당히 저평가 구간에 있으며 추가적인 상승이 나올 확률이 높다.
☞☞2분기 연결 매출액 및 영업이익 각 5조 9천억대, 2200억대로 추정되는 가공식품 기업은?
이러한 식품기업은 “언택트(비대면) 사회 흐름이 확산하면서 한국의 간편식 시장은 견고한 성장으로 들어간 부분이다. ‘내식 선호’라는 중장기 식문화 변화의 최대 수혜주로 판단이 되며 독보적인 HMR 점유율 1위인 업체이기 떄문이다. 미국 매출액이 지난 3년간 연 평균 25.8% 증가하고 올해 매출액은 6천억원으로 예측된다. 또한 기존 간편식의 비중이 많은 냉장/냉동 식품이 아닌 상온에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에 대한 맛 개선과 개별이 이뤄지면서 대다수 식품업체들과 경쟁에서 우위에 있어서 향후 업종 주가 상승에서 주도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며 작년 말부터 ‘쉬안즈’와의 서부 영업망 통합이 시작되어 시너지까지 기대 되고 있다.
☞☞ 상온 HMR 기대감을 지닌 바이오 부문과 K푸드 수혜를 동시에 받을 이 기업은? (종목확인)

▶ 치료효과 확인임박! 코로나 정복, 주가 최소 70% 날아간다! [수혜주 바로 받기]
“목표주가 상향” 영업이익 50%급등 실적주 TOP3
▶ 파미셀, 센트랄모텍 수익인증! [후속주 바로 받기]


파미셀, 일양약품, 고려산업, 셀트리온헬스케어, 신풍제약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