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美코로나19 영향으로 돼지고기공장 잠정중단! 대체재 닭고기株 대장주는? (클릭)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미국 대형 육가공 업체의 잇단 폐쇄로 국내 닭고기 관련 종목이 반사이익을 보며 닭고기 관련 종목이 가파른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 대형 육가공 업체들의 폐쇄로 국내산 닭고기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글로벌 축산가공 업체 스미스필드푸즈는 지난달 초 코로나19 영향으로 미국 사우스다코타주 돼지고기 가공공장 가동을 잠정 중단했다. 반면 국내 축산 시장은 오랜 공급우위 상태로 육류 공급이 안정적인 상황이다. 더불어 코로나19이후 국내산 육류를 주로 사용하는 홈쿡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육류 시장의 전망이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POINT] 지금 가장 강한 닭고기 대장株 ‘이 종목’ 당신에게만 공개합니다! (선착순 5명)
닭고기 관련 종목 중 특히 ‘이 종목’은 현재 지배구조를 변화함으로써 사업적 시너지와 경영 효율성에 힘쓰고 있다. 특히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USA주식을 취득하여 지분율 43.1%로 최대주주가 되었다. 또한 그린바이텍을 흡수합병하였으며, 계열사 엔에스쇼핑 주식 197.6만주를 취득함으로써 보유 지분율을 40.7%에서 46.6%로 높임에 따라 주목할 필요가 있다.

▶[POINT] 매일 적중! 단 하루만에 따라오는 계좌수익! 놓치지 마시고 확인하세요! (확인)
나아가 ‘이 종목’은 육계산업 발전을 위해 가금이력제를 도입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닭·오리·계란의 유통·판매 등 모든 단계별 정보를 기록·관리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한 회수와 유통 차단이 가능하도록 하는 제도이다. 이는 농림축산식품부가 가금 산업 발전과 신뢰할 수 있는 먹을거리를 위해 세계 최초로 도입한 가금이력제로 육계산업에도 접목하는 것이다. 소비자는 포장지에 표시된 이력번호 12자리를 ‘축산물이력제’ 앱이나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생산자, 도축업자, 포장판매자 및 축산물 등급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육계산업 발전을 위한 선행적 행동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외적으로 닭고기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종목’의 강세가 기대된다.
▶[POINT] 지금 가장 강한 닭고기 대장株 ‘이 종목’ 당신에게만 공개합니다! (선착순 5명)

마니커(932 +1.19%), 코센(282 0.00%), 하림(2,995 +1.18%), 한류AI센터(618 -6.36%), 알테오젠(259,900 +5.39%)

무료상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